반응형

2020/10/04 2

뉴질랜드 캠핑카 여행 남섬&북섬 12박 13일) 남반구 최대 규모의 놀이터, 마가렛 마히 플레이그라운드(Margaret Mahy Playground)

뉴질랜드 8일차. 2020년 2월 17일. 크라이스트처치에서 트램을 타고 캔터베리 박물관을 둘러본 후 나와서 다음 목적지를 위해 트램을 기다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트램이 도착했고, 트램 운행 시간이 다 되어가서 그런지 트램 내에 관광객들도 꽤 많았다. 우리의 다음 목적지는 아이들을 위해 계획한 마가렛 마히 플레이그라운드이다. 이 놀이터를 가기 위해서는 트램 노선도 중에서 17번에 내리면 되고, 이 곳은 New Regent St. 라는 곳이다. 트램 창 너머로 너무나도 예쁜 상점들과 거리를 바라보며 눈에 담다가 정류장에 도착해 내리게 되었다. 와 정말 멋진 거리이다. 가운데는 트램이 지나가고 양 옆으로는 사람들이 의자에 앉아서 저마다의 인생을 즐기고 있고... 이 곳이야말로 뉴질랜드이구나... 이 뉴 리..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마리오 카트, 조이콘 레이싱휠 구매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들이 길어지면서 게임과 함께하는 시간도 늘어났다. 그렇다고 우리 아이들이 게임을 아주 많이 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게임을 허용해주는 시간이 길지도 않지만, 커가면서 아예 게임과 동떨어져서 살게해야겠다고 생각하는건 아니다. 그래서 짧든 길든 약속된 시간만 하더라도 게임을 하는 환경에 관해서만큼은 신경을 써주고 싶었다. 핸드폰을 들고 게임을 하기에는 화면이 작아서 눈에 안좋을것 같기도 하고 앉아있는 자세도 썩 좋지가 않다. 그래서 아이패드 같은걸 갖고 하기도 하지만 그것보단 집에 있는 티비를 이용하는게 더 나을것 같다. 일단 아이들 둘이서 함께 하기에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가 있고, 어느정도 어른들의 통제 하에 시간을 조절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닌텐도, 플레이스..

제품 리뷰 2020.10.04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