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06 2

고양 스타필드 맛집) 낙원타코. 외식 메뉴가 고민이라면 멕시코 음식 타코로!

내일이면 안성 스타필드가 그랜드 오픈한다고 하는데요~ 스타필드가 생긴 이후로 쇼핑할 수 있는 곳이 많아지기도 하고 쇼핑의 환경이 좋아지면서, 전체적인 쇼핑의 질 자체가 높아진것 같아요. 하남 스타필드가 생겼을 땐 거기가 제일 좋은 줄 알았는데 고양 스타필드가 생기고서는 또 고양이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안성 스타필드까지 오픈하면 경기권에서는 세군데의 큰 스타필드가 생기겠네요. 스타필드에는 '잇토피아'라고 해서 푸드코트처럼 음식점들이 모여있는데 이번에 고양 스타필드에 '낙원타코'가 새로 생겼어요. 예전에 낙원타코 다른 지점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넘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메뉴가 색다르잖아요~ 동네에서 먹을 수 있는 외식 메뉴가 아닌 시내나 쇼핑몰같은 곳에 나가야 만날 수 있는 메뉴... 그렇..

레고 시티 60249) 도로 청소차. 아이 선물로 최고인 장난감!

아이들이 레고를 좋아하면서부터 갖고싶은 걸 물어보면 늘 목록 1위에 레고가 있었어요. 이번에도 선물로 장난감 가게에 가서 장난감 하나를 고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레고 코너에서만 맴돌더라구요^^ 대부분의 레고가 가격이 너무 높아서 사기에 부담스러운 면도 있지만 하나 사서 아이와 함께 조립하다보면 정말 저절로 감탄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피스 한조각 한조각이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저희집에는 레고 중에서 레고프렌즈 시리즈가 가장 많은 편이긴한데 이번에는 아이가 레고 시티 시리즈 중에서 골랐네요. 도로 청소차가 있으면 프렌즈로 만든 다른 집들이랑 잘 어울릴것 같대요. 가격도 정가 12,900원으로 그리 비싸지 않은 편이라, 아이들이 심부름하고, 착한 일 해서 부모님께 받은 용돈으로 스스..

제품 리뷰 2020.10.06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