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07 3

취미생활 추천) 아트메이트 전문가용 오일파스텔로 집에서 취미생활 즐기기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많은 활동들이 있겠지만 그림그리기도 마음의 안정을 찾고 상상의 세계를 펼치고 하기에 참 좋은 취미생활인것 같아요. 그림그리기는 아이들만 하는건 아니잖아요~ 어른들도 충분히 그림 잘 그릴 수 있잖아요!!^^ 사실 저는 미술과는 거리가 멀긴해서 그림을 자주 그리진 않지만 아이가 그림을 그리다가 파스텔을 사달라고 해서 오일파스텔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아이들은 사고 싶은 물건이 있으면 주문해놓고 언제오나 늘 기다리기 때문에 아이들껀 대부분 로켓배송으로 날아오는 쿠팡에서 구입하는데요~ㅎ 아트메이트 말고 다른 회사 제품도 있었지만 아트메이트 제품도 평이 좋길래 이 제품으로 선택했답니다. ◆ 아트메이트 전문가용 아티스트 소프트..

제품 리뷰 2020.10.07

무화과 먹는 방법) 아침식사 대용 메뉴로 좋은 무화과 요거트

이전 포스팅에 무화과에 대해서 글을 썼는데요, 무화과 고르는법, 효능, 손질법, 보관하는법 등에 관해 말씀드렸는데 이번에는 무화과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해요~ 무화과를 생으로 먹는 방법 이외에는 주로 가장 많이 하는 요리법이 잼을 만드는거긴 해요. 하지만 잼을 잘 즐겨드시지 않는 분의 경우에는 이렇게 먹는것도 참 괜찮답니다~ 특히 아침식사 대용으로 정말 좋아요! ◆ 무화과 맛있게 먹는법 ◆ 무화과 플레인 요거트 시리얼 견과류 저는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아침식사로 플레인 요거트를 즐겨먹는데요~ 무화과와 요거트를 함께 먹으면 무화과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될 수 있는 동시에 플레인 요거트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한답니다^_^ 물론 요거트에 무화과만 넣어 먹어도 맛이 좋지만 시리..

쿠킹 타임 2020.10.07

무화과 효능) 무화과 먹는법, 고르는법, 손질법, 보관법! 10월 제철음식

10월 제철음식에는 대하, 꽁치, 굴, 사과, 홍합, 전복, 고구마, 무, 배, 석류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맘때 제철이 아니고서는 만나기 어려운... 무화과도 있어요! 예전에 처음 무화과를 맛본 이후로 한 박스를 사서 혼자 다 먹고 남은건 잼으로도 만들곤 했었는데, 그 이후로는 추석 전후 이맘때마다 꼭 무화과를 사먹는답니다. 이 때 아니고는 먹기가 힘든 음식이니 지금 놓치면 다음 제철까지 또 기다려야 하잖아요~~~ ◆ 무화과 ◆ 제철 : 8~11월 보관온도 : 1~5도 먹는방법 : 생으로 먹거나 말려서 먹기도 하고 잼, 통조림 등으로 이용한다. 저는 롯데마트 배송을 통해서 무화과 한 박스를 구입했어요. 1.2kg 한 박스에 7,980원이더라구요. 다른 과일에 비해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 식구들이 안먹..

쿠킹 타임 2020.10.07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