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08 5

화장실 청소) 살림 백서 제품으로 곰팡이 제거 싹~ 욕실 청소 싹~

집안일 중에서 제일 힘든 일을 꼽으라고 한다면 제 대답은 화장실 청소인데요... 줄눈에 끼어있는 곰팡이 제거가 가장 힘든 일인것 같아요. 그런데 얼마전부터 욕실 타일용 곰팡이 제거제가 나와서 이런 저런 제품들을 써보았었어요. 그래도 곰팡이 제거제를 썼더니 안쓸때보다는 좀 덜 힘들이고 청소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이번에 살림백서에서 나온 '곰팡이백서'라는 제품을 사보았는데 효과가 정말 좋아서 추천 드리고 싶어졌어요! ◆ 살림백서 곰팡이백서 ◆ 구입처 : 쿠팡 구성 : 150g, 3개 가격 : 10,900원 쿠팡에서 이렇게 150g짜리 3개 해서 10,900원에 구매했구요 제품 겉면에 제조일자도 잘 표기되어 있답니다. ◆ 곰팡이백서 사용방법 ◆ 사용방법은, 1. 뚜껑을 열어 곰팡이가 생긴 타일 사이 또는..

제품 리뷰 2020.10.08

연휴 가볼만한 곳) 도심 속 여행의 신세계. 한글날 연휴, 10월 연휴.

추석연휴에 이어 내일부터 또 3일간의 연휴가 시작되네요. 여행다니기 참 좋은 계절인데 이 코로나때문에 마음놓고 훨훨 다니지 못하는 시기이기도 해요ㅜ 이번 연휴동안에도 바깥활동 계획하시는 분들 마스크 꼭 잘 착용하고 다니시어 확진자가 더 늘어나지 않길 바래요. 10월이면 가을 단풍도 참 예쁘게 물들어가는 시기인데요, 오늘 신세계백화점에서 문자가 와서 보다가 좋은 정보가 있는것 같아서 알려드려요. '도심 속 여행의 신세계'라는 타이틀로 신세계백화점 각 지점마다 특별한 장소들을 마련해 놓은것 같아요. 하나하나 소개해드려 볼께요~ ◆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 플라워 가든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이라는 이름으로 10월 5일(월)부터 25일(일)까지 가을 향기 가득한 공간을 제공한다고 해요. 사진으로만 ..

GO Korea!/anywhere 2020.10.08

한글날 택배) 10월 9일 한글날 택배 접수? 배송?

내일이면 10월 9일 한글날이네요. 한글날은 훈민정음, 즉 오늘날의 한글을 창제해서 세상에 펴낸것을 기념하고 우리 글자의 우수성을 기리기 위한 국경일인데요~ 한글날이 휴무일이라서 금, 토, 일요일 3일을 연달아서 쉬게되어 좋은 점도 있지만 관공서나 은행 등 볼일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체크해주셔야 할 일들도 있을것 같아요. 또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게 택배 배송에 관한건데요~ 10월 9일 한글날 택배 배송에 관해 간단하게 작성해보겠습니다. 택배업계에 따르면 한글날은 법정 공휴일로 CJ대한통운, 로젠택배, 한진택배, 롯데택배 등 주요 택배사들이 고객센터 전화나 상품 접수, 상품 배달 등의 업무를 중단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8일에 택배회사로 접수된 상품은 10월 10일에 배송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하지만..

핫토픽 2020.10.08

조개탕 끓이는법) 갯벌체험으로 캐 온 조개로 동죽조개탕 끓이기!

지난번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 내에 있는 포내 갯벌체험장 갔다온 글을 올렸었는데요~ 갯벌체험하면서 캐온 조개로 다음 날 맛있는 조개국을 끓였었어요. https://hitsong.tistory.com/121 하나개해수욕장 + 갯벌 체험장) 조개잡이, 갯벌체험 준비물, 물때 보는법부터 조개 잡는 방법까�� 인천 영종도에서 무의도까지 들어가는 도로가 생기면서 인근에서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무의도 여행을 많이들 간다. 지역 상권도 활성화되고 접근성 괜찮은 관광지가 더 늘어난것 같아 반갑�� hitsong.tistory.com 평소에 조개류를 아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직접 캐온 조개라서 그런지 아이들도 그 맛이 궁금해서 요리하는 동안 엄청 기다리고 기대하더라구요^^ 조개탕은 사실 특별하게 재료 넣어 국물 우려..

쿠킹 타임 2020.10.08

취미생활 추천) 하루 칼림바 추천 (캐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연주, 숫자악보)

어제 오일파스텔에 이어 취미생활 추천 2탄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취미생활 분야인 음악에 관한 거에요~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취미생활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게 되었었는데요.. 그러다가 미니악기 칼림바를 알게 되었는데 음색도 정말 곱고 휴대성도 좋은 악기인지라 안 살 수가 없었어요.. 무엇보다 어른뿐만 아니라 음계를 모르는 아이들까지도 연주할 수 있는.... 말그대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악기라고 생각해요. ☞ 여기서 잠깐... 칼림바가 어떤 악기인지 잠시 알아보고 갈까요? 칼림바는 아프리카의 민속 악기로, 금속으로 된 건반을 양손의 엄지 손가락으로 튕기고, 나무의 공명을 통해서 소리를 내요. 건반은 5~24개 정도인데 길이가 짧을수록 높은 음이..

제품 리뷰 2020.10.08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