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09 3

YES24 중고서점) 강서 NC백화점 안에 책 천국이? 미끄럼틀도?

독서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에요~ 공기도 맑고 하늘도 참 예쁜 계절인데 코로나가 발목잡는 날들도 많네요... 이럴 때 집에서 '가을은 독서의 계절'을 실천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런데 무슨 책을 읽어야 할 지 못 정하셨다구요...? 그럼 여기 한 번 가보세요... 책 좋아하는 사람들의 천국인 곳을 발견했어요! ◆ YES24 중고서점 ◆ 위치 : 강서 NC백화점 8층, 9층 아이들 옷 사러나, 모던하우스에 구매할 물건이 있거나 아니면 킴스클럽에 장 보거나 할 때 뉴코아 아울렛 혹은 NC백화점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강서 NC백화점에는 이런 매장들뿐만 아니라 다른 지점과는 달리 특별한 매장이 하나 더 있답니다. 바로 YES24 중고매장이에요! NC백화점 8층과 9층 두 개 층에 걸쳐서 들어와있는데요, 저는 8층..

아프리카 돼지열병) 사람도 감염되나요? 먹어도 되나요? (+관련주)

아프리카 돼지열병 소식이 또다시 들리고 있는데요... 10월 8일 강원도 철원군에 소재하는 도축장을 예찰하던 중, 화천군 소재 양돈 농장으로부터 출하된 어미돼지 8마리 중 3마리가 폐사한 것을 확인하였고, 이 어미돼지의 사료에 대해 농림축산검역본부 정밀분석 결과 아프리카 돼지 열병으로 확진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강원 화천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확진됨에 따라 10월 9일 오전 5시부터 10월 11일 오전 5시까지 48시간 동안 경기, 강원의 돼지농장, 도축장, 사료 공장 등에 대해 일시 이동 중지 명령을 발령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생농장과 인근 10km 내 양돈농장 사육돼지에 대해 모두 살처분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지난해 10월 이후로 1년만에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또 발생한건데요... 이 아..

핫토픽 2020.10.09

한글날 태극기) 10월 9일 태극기 다는법, 다는 시간, 다는 위치!

10월 9일 오늘은 한글날로 국경일이자 공휴일인데요, 한글날에도 태극기를 달아야하나?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한글날도 국경일이므로 태극기 다는거 맞습니다!^^ 그럼 한글날에는 태극기를 어떻게 달면 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그리고 태극기 다는 시간과 태극기 다는 위치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 한글날 태극기 다는 법 ◆ 태극기는 경축일에 다는 방법과 조의를 표하는 날 다는 방법이 다른데요, 한글날은 경축일에 해당하므로 왼쪽 그림과 같이 달아주시면 되겠습니다. 깃봉과 깃면의 사이를 떼지 않고 달면 됩니다. ◆ 태극기 다는 시간 ◆ 태극기를 다는 시간도 정해져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국기는 매일 24시간 달 수 있으나 야간에는 적절한 조명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국기를 매일 게양, 강하하는 ..

핫토픽 2020.10.09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