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11 3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등교) 학교는 몇 번 갈 수 있을까?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학교를 자주 가지 못하는 것도 큰 피해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학교 가서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지 못하고 친구들과 같이 뛰어놀지 못하니 아이들도 많이 답답해할 듯해요. 하지만 오늘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등교수업이 교내 밀집도를 3분의 2 이하로 유지하는 선에서 확대된다고 하네요! ▶ 등교인원 제한 현재 유.초.중 3분의 1 (고등학교는 3분의 2) → 유.초.중.고교 모두 3분의 2로 완화 ▶ 비수도권 지역, 학교 여건에 따라 밀집도를 더 완화하는것도 가능 ▶ 수도권 밀집도 기준을 지키면서 오전.오후반, 오전.오후 학년제 도입 등으로 매일 등교하는 학교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 ▶ 적용 시기 12일부터 18일까지는 기존 등교 방식 지속 19일부터 조정된 방식 적용..

핫토픽 2020.10.11

사회적 거리두기) 전국 1단계, 1~3단계 코로나 단계별로 어떤 의미?

전국적 사회적 거리두기를 1단계로 완화한다고 오늘 발표가 있었는데요~ 신규 확진자 증가세가 억제되었다고 판단하고 정부가 전국 1단계로 하향 조정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험도가 높은 다중이용시설은 핵심 방역수칙을 계속 의무화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진정세가 다소 더딘 수도권의 경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수칙 중 필요한 조치를 유지한다고 하는데요~ 전국적으로 이달 중순부터 단풍이 절정을 이루면서 이를 즐기려는 국민들이 많겠지만 단체보다는 가족 단위로 소규모 탐방을 권하고 마스크도 반드시 착용해 달라고 당부했다고 하니, 다같이 꼭 지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로 어떻게 내용이 달라지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 거리두기 단계별 의미 ◆ 1단계 '생활 속 거리두기'인 1단계는 가장 ..

핫토픽 2020.10.11

메이필드 호텔) 아이와 함께 잔디 정원 나들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 호텔. 이 호텔은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호캉스로도 많이 방문하지만 넓은 잔디가 있어서 당일에 잠깐 들러서 차 한잔 하고 가기에도 참 좋아요. 처음 메이필드 호텔을 알게 된 이후로 호텔 갈 일이 있을때 늘 후보에 손꼽곤했던 호텔이랍니다. 메이필드 호텔은 돌잔치, 돌스냅으로도 아주 유명해서 돌잔치를 앞두고 계신 부모님이나 스냅촬영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대부분 보게 되는 곳이기도 한데요~ 스냅 촬영을 할만큼 야외를 예쁘게 잘 꾸며놓았어요. 이 날 저희는 카페 '로얄 마일'을 방문하던 차에 오랜만에 카메라를 꺼내들고 아이들 사진도 좀 찍어주고, 잔디밭에서 함께 놀기도 했답니다. ◆ 메이필드 호텔 ◆ 주소 : 서울 강서구 방화대로 94 메이필드 호텔 ..

GO Korea!/Hotels 2020.10.11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