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13 4

다담 순두부찌개 양념) 반찬 만들기 힘들 때 간단한 메뉴!

언젠가 다담을 처음 알고나서부터 이건 혼자 알면 안돼!!! 라고 생각했었는데요~ 정말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으면서 또 그에 비해 맛도 정말 좋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니 반찬 없는 날을 대비해서 냉장고에 꼭 하나씩 사 넣어두곤 했답니다. 다담 시리즈는 된장찌개, 부대찌개, 우렁강된장, 순두부찌개, 청국장, 강된장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생각하기로 제일 인기 상품은 순두부찌개가 아닐까 싶어요. ◆ 다담 순두부찌개양념 ◆ 마트에 가면 낱개로도 판매를 하는데 저는 3개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140g 3개입입니다. 한 팩이 3~4인용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양을 많이 드시는 가족의 경우에는 4인이라도 두 봉지 해야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긴 해요. 봉지에 나와있는 순두부찌개 사진이 참 먹..

쿠킹 타임 2020.10.13

펩시 미니병) 박스 활용팁! 레트로 감성 충만한 인테리어 소품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정말 깜찍한 상품을 하나 만나서 데리고 왔는데요... 펩시 콜라 미니사이즈에요~ 요즘은 캔음료가 흔하다보니 병따개를 이용해서 따는 콜라는 흔히 볼 수도 없고 구매가 많이 이뤄지지는 않잖아요. 그런데 이 상품은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이용하여 옛날 모습대로 돌아가본것 같아요. 게다가 미니미니해졌어요~~~ ◆ 펩시콜라 미니병 ◆ 구입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격 : 14,980원 용량 : 150ml × 12병 미니병 자체도 귀엽고 깜찍한데 병이 담겨있는 트레이도 뭔가 복고풍이 나면서 색상도 산뜻하니 괜찮지 않나요??? 펩시 미니병 사이즈가 어느정도 되는지 사진으로는 감이 잘 안올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두루마리 휴지랑 같이 세워두고 비교해봤어요. 두루마리 휴지 높이보다 조금..

제품 리뷰 2020.10.13

빌보드 핫100 1위) BTS 피처링 Savage Love! <savage 단어 뜻?>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피처링에 참여한 '새비지 러브(Savage Love)' 리믹스 버전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1위에 올랐다고 해요. 얼마전 '다이너마이트'의 1위 소식에 많은 분들이 반가워했었는데 또다른 진기록 소식을 전해주네요. 핫100은 스트리밍 실적과 음원 판매량, 라디오 방송 횟수 등을 종합하여 매주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 순위를 집계한다고 합니다. 'Savage Love'는 프로듀서 조시 685가 만든 '렉스드(Laxed)'에 미국 가수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가 보컬을 맡은 곡으로, BTS와 제이슨 데룰로는 핫 100 정상에 오른 노래를 두 곡씩 갖게 되었고, 조시 685는 최초로 정상을 차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avage 뜻! savage..

핫토픽 2020.10.13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저는 이거 맛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대형마트를 주로 코스트코를 이용했었는데 이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여기저기 생기면서 장보기가 편리해졌어요. 트레이더스 한 번 가서 이것저것 담다보면 돈을 엄청 많이 써서 그게 문제이긴 하지만요.ㅎㅎ 그래도 음식들 경우에는 집에 쟁여 놨다가 다~~ 언젠가는 우리 뱃속으로 들어갈거잖아요.ㅋ 트레이더스에 가면 새로 나온 상품들도 많아서 신상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주변분들이 추천해주시는 물건들도 많아서 찾아보는 재미도 있는데요~ 오늘 저도 몇 가지 제품들 추천드려 볼께요! ◆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 1. 인도미 미고랭라면 (가격 : 8,480원) 이 라면은 호주갔을 때 처음 먹어봤던건데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사먹고 그랬었어요. 호주 제품은 아니고 인도네시아 제품인데 언제부터 트레이더스에 들어..

제품 리뷰 2020.10.13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