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19 3

다이소 할로윈) 소품, 의상 벌써 나왔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어요~ 이번엔 코로나로 인해 할로윈 축제하던 곳들도 많이 못하지 않을까 싶은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어서 또 어떤 분위기일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는 앞으로 다가오고 있고, 할로윈 데이 의미 한번 짚고 가볼까요? 할로윈 (Halloween) 기원? 할로윈은 매년 10월 31일, 그리스도교 축일인 만성절 전날, 미국 전역에서 유령이나 괴물 등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다. 본래 할로윈은 켈트인의 전통 축제 '사윈(Samhain)'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켈트 족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쫓았다. 이 때 악령들이 해를 끼칠까 두려워..

제품 리뷰 2020.10.19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악세사리 구매 및 사용후기

지난번에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구매했던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마리오 카트, 조이콘 레이싱휠 구매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들이 길어지면서 게임과 함께하는 시간도 늘어났다. 그렇다고 우리 아이들이 게임을 아주 많이 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게임을 허용해주는 시간이 길지도 hitsong.tistory.com 닌텐도 관련 악세사리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몇개를 구입해봤어요.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버튼 커버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동물의 숲 에디션이 기본 파스텔톤인데 원래 저 버튼들은 검정색이거든요. 그래서 같은 파스텔 계열로 버튼을 씌워줬어요. 그런데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이네요.ㅎㅎ 사실 이 버튼 커버는 씌워놓았을 때 예뻐보이긴 해도 아이들이 게임할..

제품 리뷰 2020.10.19

마우스 패드) 볼터치핑크 색상. 인테리어에도 굿! (그리디파머스)

아이방에 마우스 패드가 하나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예쁘기도 하고 만족스러워서 소개해봅니다~ 마우스 패드 제품명 :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 (볼터치핑크 색상) 사이즈 : 222 * 181 구입처 : 쿠팡 가격 : 5,510원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했고 제품명은 그리디파머스 가죽 마우스패드에요. 가죽인것도 마음에 들었고 색상이 다양하게 있어서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고른건 볼터치핑크 색상인데 이름도 예쁘네요.ㅎ 다른 색으로는 바닐라크림, 롤리팝핑크, 파스텔블루, 스머프블루, 블루문네이비, 에르메스오렌지, 허니옐로우, 포레스트그린, 디바버건디, 롱블랙 등 여러가지 색깔이 있었는데 이름들을 모두 센스있게 지어놓으신것 같아요~ 뒷면도 미끄럼 없도록 잘 처리되어 있구요~ 두께감도 적당해요. 아이방 ..

제품 리뷰 2020.10.19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