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20 4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고급진 디저트 멘보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이런것도 있네? 하고 바로 집어온 제품, 멘보샤입니다. 멘보샤 중식 레스토랑에서만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집에서 만들어야만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 냉동제품이 있다니요! 멘보샤란, 멘보는 빵, 샤는 새우를 뜻하는 중국 요리이고, 중국식 새우 토스트 또는 새우 샌드위치 튀김이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새우 살과 빵이 튀기는 온도가 달라서 이 둘을 한번에 익히는 일이 힘들어서 높은 실력을 갖추지 못한 중식당에서는 잘 선보이지 않는 메뉴라고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멘보샤 용량 : 720g (360g * 2팩) 가격 : 13,980원 트레이더스에서 발견한 멘보샤는 네모난 박스에 들어있었구요,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할 수 있고..

제품 리뷰 2020.10.20

앗! 티스토리 STORY <여행.맛집> 소개에 제 글이 올라갔네요^^

오늘 작성한 '마곡 맛집) 홍콩식 우육탕면과 바삭촉촉 군만두, 란콰이펑 누들' 글이 조회수가 점차 늘고 새로운 방문자분들께서도 많이 방문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일인가.. 하고 봤더니 티스토리 메인 'STORY' 소개 코너에 제 글이 올라가있네요.ㅎㅎ 제 글 위에는 이웃 맺고 계신 '여퐝'님 글도 있어요~^^ 한번씩 이렇게 스토리에 글이 소개되면 새로운 이웃분들과 맞구독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서 좋을것 같네요~ 기분 좋은 경험입니다!^^ 마곡 맛집) 홍콩식 우육탕면과 바삭촉촉 군만두! 발산역 부근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평소와 다른 좀 특별한 음식을 먹어보자 싶어서 홍콩식 우육탕면이 있는 에 가게 되었어요. 발산 맛집이기도 하면서 마곡 맛집으로도 소문 hitsong.tistory.com 티스토..

핫토픽 2020.10.20

뉴질랜드 남섬 캠핑카 여행) 크라이스트 맛집 C1 Espresso. 음식이 캡슐타고 슝 날아오는 곳!

뉴질랜드 8일차. 2020년 2월 17일. 마가렛마히 놀이터에서 실컷 놀고 배가 고파진 우리는 이제 슬 밥집을 찾아 나섰다. 크라이스트처치의 많은 맛집들 중에 아이들과 함께 어디를 가면 좋을까 알아보다가 라는 곳을 발견하고 여기로 가기로 했다! 뭔가 특별해 보여서 우리의 발걸음을 더 끌어당겼던 이 곳! 마가렛마히 플레이그라운드에서부터 걸어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크라이스트처치 시내 구경도 하면서 걸어왔다. 주문 카운터. 이 곳 C1 Espresso의 특별한 점 하나! 바로 이 재봉틀을 돌리면 물이 나온다~ 아이들이 신기해하며 각자의 물은 각자 떠 가기.ㅎ 냉장고 안의 음식들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우리가 갔을 때는 사람들이 많진 않은 시간대였는데 식사하고 있으니 다른 분들도 많..

마곡 맛집) 홍콩식 우육탕면과 바삭촉촉 군만두! <란콰이펑 누들>

발산역 부근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평소와 다른 좀 특별한 음식을 먹어보자 싶어서 홍콩식 우육탕면이 있는 에 가게 되었어요. 발산 맛집이기도 하면서 마곡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더라구요~ 목동과 선릉역에도 란콰이펑 누들이 있다고 하던데 제가 방문한 곳은 발산역쪽입니다. 평일에는 점심시간에 직장인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는 곳이라고도 해요. (먹어보니 해장으로도 괜찮겠더라구요.ㅎ) 란콰이펑 누들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 테크노타워 1동 101호 매장 내부는 이런 분위기이구요~ 저는 홍콩식 우육탕면과 군만두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아이스 밀크티도 있네요. 밀크티를 보니 진짜 홍콩 침사추이 거리의 란퐁유엔같은 같은 곳이 떠올라요~ 코로나로 해외여행도 어려운데 맛집에서 홍콩의 맛이나 즐겨보자구요~!ㅋㅋ..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