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29 3

새로워진 티스토리 애드센스 연동하기, 어떻게?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적용해두셨던 분들.. 혹시 최근에 광고가 안보이지 않으셨었나요? 보이는 페이지도 있고 안보이는 페이지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저만 그랬나요...? 얼마전부터 티스토리에서 '광고, 수익'에 관한 업데이트가 있을거라는 예고가 있었는데요, 그게 적용이 되면서 뭔가 변화가 있었겠다 싶더라구요. 어쨌든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로 들어가면 새로운 메뉴 이라는 카테고리가 생겼고, 여기에 구글애드센스와 카카오애드핏을 연결해주는 작업을 해주시면 수익 관리를 한 페이지 내에서 쉽게 하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애드센스와 애드핏 홈페이지를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한눈에 볼 수 있는거죠. 자, 그럼 구글 애드센스를 연결하는 작업부터 진행해보겠습니다. 1.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로 들어가면 왼쪽에 메뉴가 새로..

수익형 블로그 2020.10.29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수익을 위한 첫 걸음!

요즘 수익형 블로그를 원하시거나 아니면 개인적인 일상들을 기록해두기 위한 용도로 블로그를 많이들 운영하고 계세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처음부터 티스토리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을 통해서 광고 수입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에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블로그의 메인 주제를 잡고 시작하시는게 좋은데요~ 저도 처음에는 여행관련 블로그로 시작했는데 운영을 하다보니 제가 글쓰기 자체를 좋아하기도 하고, 이런저런 정보들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는것도 좋아서 주제를 하나씩 넓혀가고 있기도 하답니다. 그럼 우선 블로그 만들기부터 시작해볼까요? (저는 블로그 하나가 있는 상태에서 하나 더 개설하는 과정입니다) 1. www.t..

수익형 블로그 2020.10.29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3편. 지도로 전체 구조 알아보기 & 로비, 놀이터까지~

앞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객실편과 수영장편을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호텔 내부와 로비를 비롯하여 야외에 있는 놀이터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지도도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파라다이스시티 로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맞이해주는 말 조각상이에요. 금빛옷을 입고 있는데 정말 멋지지 않나요? 많은 분들이 이 앞에서 사진도 찍고 하시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와서 왼쪽으로 보면 체크인 카운터가 있어요. 남편이 체크인을 하는 동안에 안쪽으로 구경떠나봅니다~~ 천장을 화려하게 수놓고 있는 샹들리에를 지나가면요~ 더 멋진 샹들리에와 파라다이스시티의 상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 호박 조형물이 보입니다. 크기도 크고 색깔도 화려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한 조형물인것 같아요. 아이 말로..

GO Korea!/Hotels 2020.10.29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