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 4

2021년 7월 달력 배경화면 이미지 7가지 무료 (시원한 여름)

바다와 수박의 계절, 여름의 중턱인 7월엔 누구라도 시원함을 찾고싶어하기 마련인데요, 시원한 이미지들을 배경으로 하는 7월 달력 배경화면을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여름 휴가 때 푸르고 시원한 바다가 있는 동남아 등의 해외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었는데 최근은 코로나로 인해 국내 바다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동해, 남해, 서해 바다만 하더라도 특색있는 멋을 갖추고 있는 곳이 정말 많아서 국내여행의 보물을 찾았다고 표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래에 바다, 수박, 아이스크림, 선글라스 등을 주제로 하는 이미지들에 7월 달력을 살포시 올려두었으니 노트북, 데스크탑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쓰셔도 좋고,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쓰셔도 좋으며, 프린트만 하여서 벽에 붙여두..

디자인 2021.06.28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셀퓨전씨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 (닥터지와 비교)

선크림의 계절 여름을 맞이하여 올리브영에 들러서 선크림을 구매했습니다. 많고 많은 선크림 중에 무엇을 사야 하나... 이것도 테스트, 저것도 테스트 해보고서는 결국 셀퓨전씨 선크림으로 선택했는데요, 요즘 이 제품을 이용하고 계시는 주변분들의 후기도 좋았거니와, 병원에서 판매하는 셀퓨전씨 크림도 사용해본 바로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이에요. 셀퓨전씨 선크림은 종류가 여러가지인던데요, 저는 직접 테스트를 해본 후에 셀퓨전씨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 제품을 골랐답니다. 올리브영에서는 셀퓨전씨 클리어 썬스크린 100 기획세트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 원형 통에 선크림 35ml 용량이 1+1으로 총 2개의 선크림이 들어있었어요. 피지와 유분을 산뜻하게 잡아주어서 감추고 싶은 고민까지 커버해주는 무기자차 선크림..

제품 리뷰 2021.06.23

생일상차림 메뉴 추천. 남편, 부모님 등 생일상차리기

일년에 한 번 꼭 돌아오는 생일,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낸다면 그보다 더 행복할 수 없을텐데요, 그 행복한 시간에 맛있는 음식이 함께 한다면 더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생일날 근사한 곳에서 외식을 하는것도 좋겠지만 집에서 직접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들로 가족과 함께 하는 생일상차림을 하기 위해선 메뉴 선정도 중요할텐데요~ 정성 가득 생일상차림 메뉴에 어떤 음식들을 넣으면 좋을지 제가 차린 생일상 보시면 한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머니, 아버지 생신상, 남편 생일상, 아이 생일상, 시부모님 생신상 등 여러 경우의 생일상에 아래 메뉴들을 바탕으로 응용해서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전체 생일상 모습입니다. 식탁 한켠으로 유리병에 꽃도 꽂아서 준비해두고, 와인이라도 한 잔 따라서 곁들인..

쿠킹 타임 2021.06.15

카라반 캠핑장 추천) 클럽레스피아 in 포천백운계곡 VIP카라반

요즘 날씨가 좋아서 캠핑 많이들 가시죠? 동네 친구네도 차박에 푹 빠져서 QM5 텐트 설치하기 좋은 차로 차를 바꾸기도 하던데요.. 겨울 캠핑은 겨울 캠핑대로 매력이 있다고 하지만 여름 캠핑도 물놀이, 계곡 등 즐길 수 있는 거리들이 많아서 지금 이 시즌부터 여름까지 봄 캠핑, 여름 캠핑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하지만 저희처럼 캠핑용품이 아무것도 없는 집도 요즘은 편리하게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올 수 있을만큼 캠핑장이 잘 되어 있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바로 글램핑, 카라반이 잘 되어 있어서인데요, 오션뷰 글램핑장도 멋진 곳들이 많이 들어서고, 일반 텐트 캠핑과 카라반이 어우러져 있는 캠핑장들도 많더라구요. 저희는 이번에 포천에 위치한 클럽레스피아 포천백운계곡점에 다녀왔어요. 클럽레스피아는 가평점,..

GO Korea!/anywhere 2021.06.07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