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 4

스타벅스 랜턴 블랙 사이즈. 크기는?

스타벅스 e프리퀀시로 예약해서 받은 싱잉랜턴 블랙입니다. 서머데이 쿨러 아이스박스와 싱잉 랜턴 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아이스박스는 그렇게 자주 쓰게 될것 같지않아서 랜턴을 선택했는데 만약 캠핑을 자주 가시거나 하는 분이라면 아이스박스도 유용할것 같아요. 싱잉 랜턴은 색상이 블랙뿐만 아니라 민트와 핑크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텐데 그때 그때 인기 색상들이 달라져서 지점마다 잘 구하기 힘든 색상이 있기도 한것 같더라구요. 스타벅스 랜턴 블랙 랜턴은 이렇게 깔끔하게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정식 제품명은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랜턴-콜드 블랙이구요, 사이즈는 w120, d120, h235이며, 손잡이 사용시 w120, d120, h271입니다. 즉 랜턴 크기가 가로 12cm, 세로 12cm에 높이 ..

제품 리뷰 2021.07.21

도제식빵 택배로 식빵을? 식빵 전문점 추천

요즘 간단하게 식사를 즐기시는 분들께 호밀 식빵, 통밀 식빵, 잡곡 식빵, 탕종 식빵 등 다양한 형태의 식빵이 소비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식빵 전문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얼마전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도제식빵을 선물받게 되었어요. 그래서 도제식빵에 대해서 검색을 한번 해보았는데 늦게가면 품절되는 줄서먹는 식빵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본사가 판교점인가본데 금호점, 위례점도 생겼나봐요. 직접 매장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지만 택배로도 간편하게 받아서 맛볼 수 있다고 하니 먼 지역에서도 주문해서 드실 수 있겠더라구요. 도제식빵에서 가장 인기 메뉴는 바로 탕종 우유 식빵이라고 하는데요, 탕종이란 어떤 뜻인지 혹시 아시나요? 저도 처음에는 잘 몰라서 한번 찾아보았답니다. 탕종법이란 밀가루를 물과 함..

제품 리뷰 2021.07.20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디럭스 더블 1박 후기 (블루라인파크뷰)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왔지만 코로나로 인해 휴가를 포기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대신 호텔 객실을 예약해서 하루 편히 쉴 수 있도록 계획하시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흔히 얘기하는 호캉스인데요, 호캉스를 어느 지역으로 갈지 고민이시라면 바다의 도시 부산을 생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부산 해운대 호텔들은 바다 전망으로 있는 곳들이 많아서 객실에 머무르시는 것만으로도 힐링 여행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요즘은 부산 기장쪽으로도 호텔, 펜션, 카페들이 많이 들어서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시기도 한데요, 아난티, 힐튼 호텔같은 경우도 예약이 힘들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해요. 아난티는 부산, 가평 등 뿐만 아니라 아난티 강남도 개발중이라고 하는데요, 지역별로 유명한 여러 호텔들 중에 오늘은 해운대 시그니엘을..

GO Korea!/Hotels 2021.07.15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직접 사용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요즘 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기능 많이 쓰고 계시죠? 친구에서 선물하기, 생일인 분에게 선물 보내기 등 직접 전해줄 수 없는 경우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많이 쓰시는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아서 더 손쉽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가격대도 원하는 범위내에서 고를 수 있으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에서부터 정관장 아이키커까지~ 정말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는 며칠전에 카톡 선물보내기를 이용해서 선물을 받게 되었는데요, 받았을때 정말 기분 좋았던 종류라서 공유해볼까 합니다. 바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입니다. 록시땅 어느나라 브랜드인지 처음 들었을 때 궁금해했었는데요, 미국 여행가시는 분들이 록시땅 제품을 많이 사오시길래 저는 록시땅..

제품 리뷰 2021.07.05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