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토픽

빌보드 핫100 1위) BTS 피처링 Savage Love! <savage 단어 뜻?>

노래와 2020. 10. 13. 11:16
반응형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피처링에 참여한 '새비지 러브(Savage Love)' 리믹스 버전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1위에 올랐다고 해요.

 

사진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얼마전 '다이너마이트'의 1위 소식에 많은 분들이 반가워했었는데 또다른 진기록 소식을 전해주네요.

 

핫100은 스트리밍 실적과 음원 판매량, 라디오 방송 횟수 등을 종합하여 매주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 순위를 집계한다고 합니다.

 

'Savage Love'는 프로듀서 조시 685가 만든 '렉스드(Laxed)'에 미국 가수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가 보컬을 맡은 곡으로, BTS와 제이슨 데룰로는 핫 100 정상에 오른 노래를 두 곡씩 갖게 되었고, 조시 685는 최초로 정상을 차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avage 뜻! 

savage의 뜻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savage

<야만적인, 몹시 사나운, 맹렬한>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실생활에 사용될 때는 <끝내주게 멋진, 기막히게 좋은>이라는 뜻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 빌보드 차트SNS

이번 주 핫100 차트에서는 '새비지 러브' 리믹스에 이어 '다이너마이트'가 2위를 차지하면서 방탄소년단 곡이 나란히 1,2위에 올라 있는데요,

자신들의 곡 뿐 아니라 미국 가수와의 협업 곡으로도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대기록을 세운 방탄소년단(BTS)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 방탄소년단(BTS) Savage Love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