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홈플러스 숯불닭꼬치) 양념치킨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어떤 맛?!

노래와 2020. 10. 18. 23:37
반응형

얼마전에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반찬이랑 생필품들 주문하다가 숯불닭꼬치를 발견하고서는 주문해보았어요.

예전에 노브랜드 닭꼬치 처음 먹어보았을 때 정말 맛있어서 이웃들한테 추천도 하고 그랬었는데요~

그 때 닭꼬치 맛이 생각나서 홈플러스 닭꼬치는 어떨까 싶어서 주문해보았죠~

 

오~ 그런데 넘나 맛있는거 있죠???

많이 짜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술안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딱이고 아이들 간식에도 만족스런 제품이었어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숯불닭꼬치

용량 : 1kg
가격 : 16,900원
원산지 : 태국

 

닭다리살 87. 86%로 만들어 더 부드럽고 쫄깃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숯불로 구워 풍미가 살아있다고도 하는데요~ 

포장 앞면에 나와있는 사진만 보더라도 직화의 느낌이 확 전해져오네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제품을 별도의 용기에 담은 후, 전자렌지에 넣고 약 4~5분(6스틱 기준) 동안 데워 드세요.

팬프라이>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제품이 익을 때까지 조리하여 드세요.

오븐> 제품을 오븐용기에 담거나, 오븐용 석쇠 위에 올린 후, 약 18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약 7분(6스틱 기준) 가열해서 조리하세요.

 

 

제품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양이 꽤 넉넉하게 들어있네요.

그런데 포장 비닐이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있지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서 먹을만큼만 꺼내고 나머지는 별도로 지퍼백을 가져와 담아서 다시 냉동실에 넣어두었답니다.

 

저는 조리방법 중에 오븐에 익히는 방법으로 요리할거에요~

오븐용 팬에 꼬치 놓을 때 그냥 놓는것보다 종이호일을 한 장 깔고 놓으면 뒷처리가 훨씬 깔끔한데요~

저는 생활공작소 종이호일을 이용하고 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쓸 일도 많아서 사두면 정말 유용해요.

에어프라이어 사이즈에 딱 좋더라구요.

 

그런데 일반적으로 잘라서 쓰는 사각 형태 종이호일도 있어서 두 장 겹쳐서 깔고 냉동상태의 숯불닭꼬치를 13개 올렸습니다.

 

180도로 예열이 완료된 오븐에 오븐팬을 넣었습니다.

 

그리고는 12분을 돌렸는데 조금 더 짙은 갈색이 도는게 나을것 같아서 3분을 더 조리했어요.

 

오븐에서 완성되어져 나온 숯불닭꼬치!

 

캬~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나요???

살이 질긴 부분 거의 없이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집에 오뚜기 데리야끼 소스오뚜기 양념치킨 소스가 있어서 둘다 덜어내서 찍어도 먹어봤어요.

그냥 먹어도 숯불 내음이 솔솔 나면서 정말 맛있었는데 소스 찍어먹으니 더 맛있는거 있죠?

식구들 모두 데리야끼 소스와 양념치킨소스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양념치킨 소스가 훨씬 더 맛있다고 했어요!

 

정말 닭꼬치 전문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일일 꼬치집 차릴 수 있겠어요.ㅎㅎ

홈플러스 제품 중 숯불닭꼬치 하나 추천 드리고 갑니다!^^

 

 

  • 홈플러스 숯불닭꼬치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