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악세사리 구매 및 사용후기

노래와 2020. 10. 19. 11:55
반응형

지난번에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구매했던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마리오 카트, 조이콘 레이싱휠 구매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들이 길어지면서 게임과 함께하는 시간도 늘어났다. 그렇다고 우리 아이들이 게임을 아주 많이 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게임을 허용해주는 시간이 길지도

hitsong.tistory.com

닌텐도 관련 악세사리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몇개를 구입해봤어요.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버튼 커버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동물의 숲 에디션이 기본 파스텔톤인데 원래 저 버튼들은 검정색이거든요.

그래서 같은 파스텔 계열로 버튼을 씌워줬어요.

그런데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이네요.ㅎㅎ

 

사실 이 버튼 커버는 씌워놓았을 때 예뻐보이긴 해도 아이들이 게임할때는 빠르게 조정하는데 거슬리는지 벗겨내더라구요~ 

가볍게 움직이는 게임에는 괜찮아도 빠른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에는 썩 적합하지는 않은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그래도 귀여운 냥발^^

 

닌텐도 스위치 보호 케이스 (크리스탈 프로텍터)

이건 스위치 보호 케이스에요.

아이들이 쓰다보면 떨어뜨리거나 그럴수도 있어서 보호 차원에서 씌워주었구요,

씌울 때 약간 빡빡하긴 했지만 한번 씌우고 났더니 안심하고 쓸 수 있어서 좋네요.

사용하다보니 잔기스들이 살짝씩 나긴 하지만 투명이라서 특별히 눈에 띄지 않아요.

 

 

 

닌텐도 스위치 보호필름

보호필름도 사서 씌워주었어요.

액정 손상되면 슬프니까요.....

남편이 기포없이 잘도 입혀주었네요ㅋ

핸드폰 써보면 알잖아요~ 어른도 액정 필름 붙이는게 안전한데 아이들이 쓰는 제품에는 꼭 붙여서 불상사를 조금이라도 예방하기!

 

닌텐도 스위치 파우치 (하이퀄리티 슬림파우치)

이건 스위치 전용 파우치에요.

닌텐도 스위치의 장점이 이동이 간편하다는거잖아요~

그런데 전용 파우치가 있으면 더 안전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으니

파우치는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외부는 완충소재인 EVA로 되어 있고, 내부도 극세사 재질로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보관과 이동이 가능할 것 같아요.

저기 검정 포켓에는 게임칩을 10개까지 꽂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게임 타이틀 조그마해서 저렇게 수납해서 다니면 잊어버리지 않겠어요.

 

처음에는 닌텐도 스위치 악세사리까지 갖춰야해?... 그거 뭐 필요하겠어? 하고 생각했는데

악세사리까지 갖추고나니 어차피 마련한 닌텐도.. 좀 더 안전하게 쓸 수 있을것 같고, 더 멋있어보이네요!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악세사리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