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맛집 멋집

블랙업커피 양산 카페 추천 해수염커피 먹고반한맛

노래와 2021. 1. 30. 00:12
반응형

하루 한 잔 기분좋은 감성을 깨워주는 커피.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커피의 맛 뿐만 아니라 커피를 대하는 공간에 대한 느낌을 중요시하기도 해서 예쁜 카페, 멋진 카페, 특별한 카페를 찾아 다니시는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늘 마시던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오늘은 왠지 특별한 커피를 마시고 싶다는 느낌이 들때, 맛있는 베이커리도 함께 있는 카페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 방문해볼만한 곳으로 카페 블랙업커피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블랙업커피는 주로 부산, 경남 지역에 지점이 위치해 있는데 저는 블랙업커피 양산점을 다녀와보았습니다.

양산점 외에 엘시티 98, 울산 옥동, 거제한화리조트, 울산 현대백화점, 서면, 거제고현, 해운대 지점도 있습니다.

 

 

블랙업커피에는 다른 곳에서는 흔히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커피인 해수염커피가 있는데요, 커피 맛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멋있어서 많이들 방문하시는 곳이랍니다.

 

블랙업커피 양산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이고 주차장도 잘 되어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주말에 사람들이 많은 시간에 가면 주차장에 차가 거의 꽉 찰 정도랍니다.

 

햇살 좋은 오후에 방문했는데 카페에 머무르시는 손님들도 계셨지만 테이크아웃 손님들도 많이 계셔서 주문해놓고 10분정도 기다렸답니다.

 

물론 주문 메뉴는 해수염커피로요!

 

다른 카페 갔을 때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번갈아가며 마시지만 여기 블랙업커피에 방문했을 때는 해수염커피 말고 다른거 마시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랄까요? 

블랙업커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해수염커피이기 때문이죠.

 

대기하는 동안 둘러보니 빵 종류도 다양합니다.

 

블랙업 커피 캡슐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원두와 커피 드리퍼, 텀블러 등을 판매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블랙업커피 메뉴와 가격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데, 대표메뉴인 해수염 커피 가격은 6천원입니다.

아메리카노는 4,500원, 카푸치노 5,300원 등이고 초콜릿라떼, 유기농 아이스크림 등의 메뉴도 있습니다.

 

 

다양한 산지별 커피를 바리스타가 직접 추출해서 특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안내문도 있네요.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매장 구경도 해보았는데요, 1층에도 좌석들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보았습니다.

 

여기는 2층으로 올라가기 전 1.5층 부분이고 화장실이 위치해있습니다.

 

2층 좌석도 꽤 넓은 편이에요. 넓은 창을 통해 햇살이 들어와서 정말 좋아요.

 

2층에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는데요, 3층은 실내가 아닌 야외공간이랍니다.

 

바깥으로 한번 나가볼까요?

곳곳에 초록 식물들을 배치해두어서 카페가 더 싱그러운 느낌인것 같아요.

 

코로나가 없고 날씨가 따뜻했던 시절 여기 야외공간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 이 날은 아무도 없네요.

 

계단에 앉을 수 있는 좌석과 테이블도 배치되어 있어서 바깥바람 쐬고 싶으신 분들은 이 쪽으로 나와계시기도 한답니다.

 

테라스 바깥으로 기차가 지나가는걸 볼 수 있어요. 물금역이 근처에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공간 햇살 즐기러 또 다녀와야겠어요.

 

해수염커피는 어떤 맛이냐구요?

 

이름에 소금을 뜻하는 글자가 들어가있듯이 소금이 들어가있어서 짠맛이 나면서 크림의 달달하고 부드러운맛이 어우러진, 말 그대로 단짠단짠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이 해수염커피는 빨대로 먹기보다는 크림과 휘젓지 않은 상태로 그냥 쭉 마시는게 훨씬 맛있어요.

크림의 풍부함을 느끼고 나면 커피의 진한맛이 느껴지고 마무리는 짭쪼롬함까지 입 속에 남아있는데 정말 특별한 커피 맛이랍니다.

이 맛이 생각나서 블랙업커피 지날때면 꼭 들르게되네요.

 

블랙업커피 양산점 근처에는 황산공원도 위치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미니기차 타러 가시거나 황산공원 캠핑장을 이용하러 가시는 분들이 들르시기에도 좋은 카페에요.

 

양산 카페 찾으신다면 블랙업커피 양산점 추천드리니 해수염커피 한번 드셔보세요~!

 

 

2020/09/22 - [GO Korea!/anywhere] - 양산 황산공원) 미니기차,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

 

양산 황산공원) 미니기차,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

부산 근교인 양산에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들이 여기저기 잘 되어 있는듯하다. 그 중에 한번 가보고 또 가고 싶은 곳을 꼽으라면 이 황산공원을 얘기할 수 있을것 같다. 양산 황산문화체육공원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