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2021년 7월 달력 배경화면 이미지 7가지 무료 (시원한 여름)

노래와 2021. 6. 28. 10:19
반응형

바다와 수박의 계절, 여름의 중턱인 7월엔 누구라도 시원함을 찾고싶어하기 마련인데요, 시원한 이미지들을 배경으로 하는 7월 달력 배경화면을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여름 휴가 때 푸르고 시원한 바다가 있는 동남아 등의 해외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었는데 최근은 코로나로 인해 국내 바다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동해, 남해, 서해 바다만 하더라도 특색있는 멋을 갖추고 있는 곳이 정말 많아서 국내여행의 보물을 찾았다고 표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아래에 바다, 수박, 아이스크림, 선글라스 등을 주제로 하는 이미지들에 7월 달력을 살포시 올려두었으니 노트북, 데스크탑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쓰셔도 좋고,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쓰셔도 좋으며, 프린트만 하여서 벽에 붙여두시거나 액자에 넣어주셔도 멋진 7월 달력을 감상하실 수 있으십니다.

 

달력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는 글 아래에서 클릭 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7월 달력 배경화면

 

1번 이미지

바다로 통하는 길입니다. 저 길을 따라 가서 시원한 물 속에 풍덩 뛰어들고 싶네요.

동해 바다도, 제주의 애월 바다도 정말 그립습니다.

 

2번 이미지

수박의 초록과 빨강, 하늘의 푸른빛 모두 정말 잘 어울립니다.

얼마전에 흑미 수박 마트에서 한번 구매해봤는데 당도가 정말 높더라구요. 수박 당도도 중요하지만 저 새빨간 빛깔도 정말 중요하죠? 보고있기만 해도 시원해지니까요~

 

 

3번 이미지

블루톤의 그라데이션 이미지입니다.

단순하고 깔끔하고 하지만 시원함을 임팩트있게 전해줄 수 있는 여운을 남긴 블루 색상 배경화면입니다.

 

4번 이미지

야자수가 길게 늘어서 있는 해변에서 멋진 보트타고 즐길 수 있는 여유, 여러분은 늘 마음에 품고 계신가요?

 

5번 이미지

바다 물 색과 고운 모래의 색이 어우러져 정말 멋진 색감과 구도를 만들어낸 이미지입니다.

게다가 알록달록 예쁜 색깔의 파라솔들이 흩어져서 자리잡고 있으니 더 멋스러운 이미지가 연출되었네요.

바다와 해변을 배경으로 한 7월 달력 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6번 이미지

해변에 책 한 권 들고가서 비치의자에 앉아 선글라스를 끼고 책 읽을 수 있는 여유가 그립기도 하고 부럽기도 합니다. 

7월엔 이루어질 수 있는 꿈이면 좋겠습니다.

 

7번 이미지

여름하면 수박과 함께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 바로 아이스크림이죠?

노란색 배경이 딸기 아이스크림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 7월 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위의 7월 달력 7가지 배경화면 이미지는 아래에 PNG 파일로 첨부해 두었으며, 필요하신 분들은 무료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인 사용이나 제 블로그 글 링크해가시는 것은 가능하나, 이미지 파일의 재사용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이미지 번호대로 아래에서 클릭하셔서 무료 다운로드 해주세요.

 

 

 

July1.png
2.09MB
July2.png
2.82MB
July3.png
0.06MB
July4.png
2.91MB
July5.png
2.11MB
July6.png
2.96MB
July7.png
1.01MB

 

 

 2021년 달력 배경화면 이미지

 

2020.12.15 - [디자인] - 2021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프린트 (10종류)

 

2021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프린트 (10종류)

매년 12월이 되면 한 장 남은 달력에 섭섭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새로운 해를 맞이할 마음에 설레기도 합니다. 올해도 마지막 장을 남겨두고 있는 12월인데요.. 2020년보다는 2021년에 빨간날 휴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