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2021년 10월 달력 배경화면 무료 이미지 7가지 (가을, 커피, 감성)

노래와 2021. 9. 30. 12:39
반응형

 

2021년 여름이 지나고 점점 가을의 문턱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바람이 불고 낙엽만 스쳐도 아~ 감성...하는 계절인데요, 올 가을엔 어떤 목표와 꿈을 계획하고 계세요? 가족과 함께 시간 보내기, 나만을 위한 여행 가기, 시간에 쫓겨 들지 못했던 책 한 권 집어 보기... 너무나 큰 일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생각해보면 우리 삶의 아주 사소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는 걸 이 계절 가을과 함께 느껴보실 수 있는 여유가 있길 바랍니다. 

 

2021년 10월을 맞이하여 가을 감성, 카페 감성을 주제로 한 무료 달력 배경화면 이미지들을 아래에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바탕화면 또는 핸드폰 배경화면에서 편리하게 달력과 함께 이용하시면 좋고, 단지 프린트만 하셔서 벽에 테이프로 붙여만 두셔도 공간을 멋지게 장식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달력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는 글 아래에서 클릭 후 다운로드 하시면 비밀번호 등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10월 달력 배경화면

 

1번 이미지

호숫가 잔잔한 물결을 바라보며 저 벤치에 앉아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계절, 가을이 주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빨강 노랑으로 아름답게 물든 낙엽이 하나 둘 떨어짐과 동시에 우리의 생각들도 하나하나 더 깊어져 갈 텐데요, 10월의 멋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배경화면 이미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번 이미지

낙엽의 색상을 정말 조화롭게 표현해놓은 이미지에요. 낙엽이 모두 똑같지 않고 이렇게 서로 다른 색상들을 뽐내고 있어서 우리가 가을의 낙엽을 더 사랑할 수 있을 듯합니다. 

 

 

3번 이미지

올 가을, 뒷산에 올라 밤과 도토리 한번 보셨나요? 바스락거리는 낙엽 소리도 들어보시고 파란 하늘도 한번 올려다보시며 가을의 정취를 한번 느껴보세요.

10월 배경화면 이미지도 함께 하면 더 깊은 가을로 빠져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번 이미지

나뭇잎이 초록에서 노랑, 주황, 붉은색으로 물들어가기까지 다양한 색상을 바탕으로 하는 2021년 10월 무료 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여백의 미를 함께 느껴보세요.

 

 

5번 이미지

가을의 감성 하면 커피와 따뜻한 차 한잔 빼놓을 수 없죠?

길을 가다가 이렇게 감성 가득 실은 티 트럭을 발견한다면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수 없잖아요.

파란색 트럭 이미지가 가을에 멋을 더해줍니다.

 

6번 이미지

진한 에스프레소 한 잔은 어떠세요?

커피와 책 한 권의 여유, 지금 당장이라도 누리고 싶은 장면입니다. 초록의 싱그러운 화분도 함께라면 더 좋겠어요.

 

7번 이미지

커피콩 볶는 냄새가 구수하게 나고 있는 듯한데요, 컴퓨터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바탕화면으로 저장해 두고 쓰시기 좋을 이미지입니다. 달달한 오후 시간, 커피 한 잔이 생각날 때 함께 하실 수 있는 이미지에요.

 

 

위의 7가지 이미지는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게 아래에 PNG 파일로 첨부해 두었으며, 개인적인 용도를 위해 제 글을 링크해서 가져가시는 것은 가능하나, 이미지 파일의 재사용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이미지 번호를 선택하시어 아래에서 클릭하신 후 무료 다운로드 해주세요.

 

 

Oct1.png
2.43MB
Oct2.png
2.02MB
Oct3.png
4.20MB
Oct4.png
1.18MB
Oct5.png
3.29MB
Oct6.png
1.69MB
Oct7.png
2.45MB

 

 

2021년 달력 배경화면 더 보기

 

2020.12.15 - [디자인] - 2021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프린트 (10종류)

 

2021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프린트 (10종류)

매년 12월이 되면 한 장 남은 달력에 섭섭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새로운 해를 맞이할 마음에 설레기도 합니다. 올해도 마지막 장을 남겨두고 있는 12월인데요.. 2020년보다는 2021년에 빨간날 휴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