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Hotels

[강릉 호텔] 정동진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 2박 후기

노래와 2021. 10. 22. 12:11
반응형

수학여행때 한번쯤은 다녀오셨을법한 정동진, 그 정동진 바다 앞에 서면 옆으로 커다란 배 건축물이 보이실텐데요~ 정동진의 유명한 곳 중의 하나인 썬크루즈 리조트입니다. 그런데 그 옆쪽으로 비치크루즈라는 동이 하나가 더 생겼더라구요. 

비치크루즈 동에는 테라스룸, 스위트룸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풀빌라 라고 불리는 객실이 있는데요, 이 객실에서 2박 묵었던 후기 들려드리려 합니다. 

 

 

우선 후기를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또 가고싶다 입니다!

 

 

정동진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

늦은 시간에 체크인을 하게 되어 야경을 감상하며 호텔 로비로 들어섰습니다.

 

체크인 카운터 맞은편으로 이렇게 멋진 로비가 있었는데요,

 

바다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호텔이니만큼 내부도 배 모형을 이용해 꾸며놓았더라구요.

 

배정받은 방으로 들어섰습니다.

인피니티 객실은 인피니티 풀빌라가 있고,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빌라가 있던데 둘의 차이점은 풀 천장부분이 다 덮여있는지 반 정도만 덮여있는지 인것 같았어요.

 

들어서서 왼쪽에 욕실이 있고 세면대, 샤워기, 변기가 모두 분리되어 있는 구조여서 편했어요.

 

어매니티는 몰튼브라운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객실이 꽤 넓었어요.

 

그리고 정말 마음에 들었던게 이 침대 사이즈인데요, 가로 1800인 슈퍼킹 사이즈로 2개가 있어서 4인 가족이 와도 정말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다라는 사실이죠. 물론 침구도 푹신하고 좋았어요.

 

침대 반대편으로는 티비가 있고 커피포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커피캡슐, 와인잔, 시계 등의 비품들이 있었고 테이블고 4인용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을 먹거나 노트북 작업 등을 하기에 좋습니다.

 

저 베란다 창 밖으로 인피니티 풀이 펼쳐지는데요, 그 전에 따뜻한 물을 받아서 몸을 담굴 수 있는 자쿠지도 마련되어 있어요. 정말 넓어서 좋았지만 다만 주변 바닥으로 물이 떨어지면 위험할 수 있으니 꼭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소파도 아주 길진 않지만 폭이 넓은 편이라 누워도 불편하지 않았답니다.

 

테라스쪽으로 나가기 전에는 인덕션과 전자레인지도 있고 냉장고도 있습니다. 냉장고는 티비쪽에도 작은게 있는데 여기도 또 있어서 총 2대입니다.

수전도 있어서 간단히 손 씻기에도 좋더라구요.

 

풀로 나가기 전 객실쪽으로 찍은 사진인데요, 엄청 넓죠?

 

 

이제 그럼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보겠습니다.

 

와 정말 분위기가 끝내주는 밤의 풀빌라입니다.

늦은 시간이라 물에 들어가기에는 춥지 않을까 했는데 물이 정말 따뜻했어요.

특별히 온수 시간에 제약이 있는게 아니라서 늘 따뜻한 물에서 수영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비치체어도 있고 의자와 테이블도 있어서 바다 구경하러 앉아있기만 해도 좋았어요.

 

아.. 또 좋았던 점은 물놀이 하고  다음날 또 물놀이 하기전에 늘 수영복이 다 말랐을까 걱정하는데 여기는 세탁 후 건조대가 있어서 건조대를 펼쳐놓고는 잘 말렸답니다.

 

다음 날 아침의 풀빌라 모습입니다.

이 날 날씨가 좀 흐려서 아쉽긴 했는데 낮 동안에도 따뜻한 물에서 나오기가 싫을 정도로 바다 감상하며 수영 잘 했어요. 생각보다 깊이도 괜찮고 넓이도 넓어서 물놀이하기 괜찮더라구요. 

 

여러명이 같이 사용하지 않고 우리만 이렇게 단독으로, 그것도 바다를 보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이 비치크루즈 인피니티 풀빌라 객실의 가장 큰 강점인것 같아요.

 

비치크루즈 동에서 찍은 썬크루즈 동 모습입니다.

일출을 보기에는 썬크루즈 동이 더 좋은것 같아요. 저는 이 날 해뜨는 시각 맞춰서 일어났지만 저희 객실에서는 보이지 않아서 못봤어요.

 

 

객실 패키지에 360도 스카이라운지 커피 쿠폰이 포함되어 있어서 썬크루즈동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도 올라가보았는데요, 천천히 돌아가면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라 시간상 여유가 되시는 분이면 감상하시기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 테이크아웃해서 들고 바깥 구경하러 갔습니다.

 

스카이라운지 메뉴는 위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커피뿐만 아니라 빵,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종류가 있었습니다.

 

스카이라운지 전망대에서 내려다본 모습인데요~

점점 맑아져오는 하늘의 색과 초록초록함 그리고 바다색이 어우러진 정말 멋진 광경이었습니다.

이런 곳에서는 정말 저절로 속이 뻥 뚫리네요.

 

비치크루즈 동 아래에서 찍은 정동진 썬크루즈와 비치크루즈 리조트 야경을 끝으로 비치크루즈 호텔 인피니티 풀빌라 2박 후기 마칩니다.

 

정동진 여행 예정이신 분들 한번 들러보세요~

아이와 함께 여행에도 추천드립니다!

 

 

 

다른 지역 추천 호텔

 

2021.07.15 - [GO Korea!/Hotels] -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디럭스 더블 1박 후기 (블루라인파크뷰)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디럭스 더블 1박 후기 (블루라인파크뷰)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왔지만 코로나로 인해 휴가를 포기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대신 호텔 객실을 예약해서 하루 편히 쉴 수 있도록 계획하시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흔히 얘기하는 호

hitsong.tistory.com

2020.10.26 - [GO Korea!/Hotels] -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편.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후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편.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후기

가을 날씨 좋은 날, 인천 영종도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다녀왔어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커다란 호박 작품이 젤 먼저 눈에 띄고, 또 그 작품 사진으로 더 유명한 곳이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