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커블체어 와이더로 자세교정 (손연재 의자)

노래와 2020. 10. 10. 21:54
반응형

아이가 학교를 못가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바닥에서 레고 놀이를 한다든지, 슬라임을 한다든지 하는 활동들을 하면서 점점 구부정해지고있는 자세가 눈에 들어왔어요.

그래서 자세교정이 좀 필요하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커블체어에 직접 앉아볼 기회가 생겼었답니다.

저도 앉아보고 아이도 앉아봤는데 생각보다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인터넷으로 하나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그때가 추석 이전이라서 추석 선물로 많이들 구매하시는지 그때 주문해도 발송에 2주 이상 걸린다는 안내를 보았어요.

광고모델이 손연재 선수라서 '손연재 의자'라고 불리면서 인기도 더 높아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구매를 좀 미루고 있다가 오프라인 매장을 검색해보았더니 스타필드 고양에 에이블루 매장이 있다고 해서 직접 방문 했습니다. (현재는 새로생긴 스타필드 안성에도 매장이 있다고 해요.)


 

◆  커블체어 와이더  ◆

구입처 : 스타필드 고양점

종류 : 와이더 2+1 (레드2, 블랙1)

금액 : 118,000원 (2+1 가격)


포장은 간단하게 이렇게 비닐 지퍼백에만 넣어주셨구요,

 

♠ 비닐에 안내사항과 제품정보가 나와있어요.

크기380×315×316mm이고, 무게880g이네요.

재질나일론 합성수지폴리에스테르 패브릭이라고 합니다.

 

안전주의사항에 보면,

커블체어는 의자, 소파 위에 놓고 사용하는 보조 용품입니다. 기대지 않고 사용할 경우 넘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라고 되어 있어요.

바닥에 두고 앉을때는 주의하라는 문구인데요, 사실 아이들이 앉아서 흔들흔들 장난치다가 옆으로 넘어가기도 하고 그렇기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커블체어컴피, 와이더, 키즈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와이더 제품 2+1 행사를 하고 있던데 스타필드 매장에서도 2+1 행사가 진행중이었어요.

인터넷 쇼핑몰에선 추가로 주는 제품 하나를 정해진 색상인 검정색으로만 보내주시는것 같던데 매장에서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회색은 품절이어서 빨간색 2개, 검정색 1개 선택해왔습니다.

 

패브릭 부분이 있어서 오염도도 살짝 걱정이 되긴 하는데요,

쿠션부가 오염되었을 때는 묽은 세제를 천에 묻혀 오염된 부분을 닦아내고, 물기가 완전히 건조된 후 사용하라고 되어 있어요.

 

저도 앉았을 때 허리를 잘 받쳐주어 편안하다고 느꼈었고 아이도 잘 앉아있는 편이에요.

주로 식탁의자나 책상의자에 두고 쓰는데 커블체어를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구부정했던 자세가 펼쳐져서 앉은키가 커진게 확실히 느껴진답니다.

하지만 책 읽거나 할때 오랫동안 앉아있는건 힘들어해서, 사용을 하다가 다른 자세를 취하기도 해요.

 

커블체어 쓰지 않을때보다 사용하면서 아이의 자세가 많이 교정되고 있는것 같아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수능 앞두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수능 선물로도 괜찮아 보이네요.

어른들도 회사 의자나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계시는 분들이 많이들 사용하시는것 같던데 자세교정뿐만 아니라 허리통증 완화에도 좋다고 하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번 체험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 에이블루 커블체어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