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취미생활 추천) 아트메이트 전문가용 오일파스텔로 집에서 취미생활 즐기기

노래와 2020. 10. 7. 15:18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많은 활동들이 있겠지만 그림그리기도 마음의 안정을 찾고 상상의 세계를 펼치고 하기에 참 좋은 취미생활인것 같아요.

그림그리기는 아이들만 하는건 아니잖아요~

어른들도 충분히 그림 잘 그릴 수 있잖아요!!^^

 

사실 저는 미술과는 거리가 멀긴해서 그림을 자주 그리진 않지만 아이가 그림을 그리다가 파스텔을 사달라고 해서 오일파스텔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아이들은 사고 싶은 물건이 있으면 주문해놓고 언제오나 늘 기다리기 때문에 아이들껀 대부분 로켓배송으로 날아오는 쿠팡에서 구입하는데요~ㅎ 

아트메이트 말고 다른 회사 제품도 있었지만 아트메이트 제품도 평이 좋길래 이 제품으로 선택했답니다.

 

 

 

◆ 아트메이트 전문가용 아티스트 소프트 오일파스텔

 

구입처 : 쿠팡

색상 수 : 36색

금액 : 13,040원


 

케이스는 이중처리되어 있어서 갑자기 뚜껑이 열리는 일은 없겠어요.

갑자기 확 쏟아져서 여기저기 파스텔이 묻으면 난감하잖아요...

 

뚜껑 안쪽면으로 보면 번호마다 이름이 다 표기되어 있네요.

 

그리고 설명서에도 색감 표현과 같이 번호와 이름이 적혀있어요.

 

알록달록하니 참 예쁜 파스텔입니다.

 

파스텔이라는 단어는 듣기만 해도 뭔가 포근하고 따뜻해지는 느낌이기도 하잖아요...

그런 느낌들을 색깔 하나하나에 잘 녹여놓은것 같아요^^

 

어떻게보면 일반 크레파스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아이도 처음 보더니 예전에 써본 파스텔은 종이로 싸여있지 않고 짧아서 스윽 문지르는거였는데 이건 다르게 생겼다고ㅎㅎ

 

파란색으로 한번 슥슥 그어보고 또 휴지로 슬쩍 문질러도 봤어요.

대충 해본거지만 제대로 한다면 뭔가... 작품이 나올것 같은 느낌인데요?ㅋ

 

요즘은 유튜브 영상에도 설명이 아주 잘 나와있어서 이런거 하나 사다가 집에서 하는 취미생활 하나 새로 만들어 보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앞으로 오일파스텔을 이용한 아이의 작품을 기대해보며,

저도 한번 도전해볼까... 구상중입니다..ㅎㅎ

 

 

  • 오일파스텔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