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레고프렌즈 비행기 41429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노래와 2020. 11. 19. 21:27
반응형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레고프렌즈 시리즈 중 하나인 하트레이크시티 비행기입니다.

다른 레고 제품들은 한번 만들어서 가지고 놀다가 또 분해하기도 하곤 하는데요...

이 비행기는 만들어놓은 상태로 계속 가지고 놀더라구요.

 

올해 크리스마스가 이제 한 달 남았는데요..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레고가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아이들 상상력을 발휘하고, 여러가지 모양으로 조립할 수 있는 등 

아이들 장난감으로서 괜찮은 요소들 많이 갖추고 있는것 같아요.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시티 비행기

 

레고 제품번호 : 41429

 

박스 디자인입니다.

항상 이 박스 디자인을 보며 어떤 놀이를 하고 싶다는 그림을 머릿속으로 그리게 되는데요,

이번 비행기 역시 이걸 타고 바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비행기도 작지 않은 사이즈라서 캐릭터들을 넣었다 뺐다 하면서 놀기에 딱 좋아요.

 

기내에서 음료와 간식을 받고 있는 모습인것 같아요.

아~ 이거보니 정말 비행기 타고 여행가고 싶네요.

 

레고프렌즈 비행기 시리즈에 들어있는 캐릭터는 애슐리, 스테파니, 올리비아에요.

 

권장연령 7세 이상이고 제품번호는 41429랍니다.

 

뒷면에도 상세설명이 나와있는데요...

 

아이들이 금새 뚝딱 조립해 낸 비행기 한번 보실까요?

 

짠~

아이들은 설명서 보면서 정말 금방 뚝딱뚝딱 만들어내더라구요.

 

정말 실제 비행기를 연상시키는 비행기 겉모습이에요~

창문들까지 말이에요~~

 

 

옆 쪽을 들어서 올리면...

앉아있는 피규어들이 나타난답니다.

 

각각의 부분이 뚜껑이 열리기 때문에 아이들이 역할놀이를 하기에도 참 좋아보입니다.

 

1인용 창가자리네요...

부러워요..ㅎㅎ

 

기장님도 앞쪽에 착석하셨구요~

 

제일 뒤쪽부분은 화장실이에요.

 

좁지만 이렇게 쏙 앉으면 된답니다.

 

아이들이 비행기 날개 부분에도 따로 멋지게 장식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진짜 여행은 이제 언제 갈 수 있겠냐 싶지만

레고 캐릭터들 이거 타고 슝~ 날아서 여행시켜주고 올께요~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비행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