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BEST! 미리 예약시 혜택도

노래와 2020. 12. 11. 19:01
반응형

 

2020년을 마무리 해가는 시점입니다. 예전같으면 연말이라 파티에 모임에 일정들이 많았을 시기인데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대한민국이 잠잠한 시기이네요.

하지만 2020년 마무리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를 빠뜨릴 순 없겠죠?

물론 예전처럼 많은 사람들이 함께할 수는 없겠지만 가족과 함께 오손도손 홈파티라도 즐겨보시는건 어떠세요?

 

그 홈파티에도 빠질 수 없는게 바로 크리스마스 케이크일텐데요,

크게 파티를 열지 않더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올해를 마무리하고 촛불 끄며 시간을 보내신다면 올해 그 어떤 순간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2020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예전 못지않게 맛있어보이고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들이 등장했는데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를 비롯하여 케이크 맛집이라 알려져있는 투썸플레이스까지..

그리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 아이스크림 케이크 배스킨라빈스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커피빈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커피전문점에서도 많은 제품들을 내놓고 있는데 이 중 투썸플레이스,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아래에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알아보기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들어가자마자 색감에 반해서 와~ 하는 소리가 절로 나왔는데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이미지라 케이크도 너무나 궁금해졌답니다.

 

블랙베리 샤를로뜨가 제일 먼저 나와있는거 보니, 시즌 대표 케이크인가봐요.

페스티벌 위시트리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안에 무슨 내용물로 만들어져 있든간에 꼭 사고싶게 만드는 모양이네요~ 저 트리 앞에 서서 사진 찍고 싶은 생각이..ㅎㅎ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2단 케이크라서 파티 분위기를 확 살려줄것 같아요.

윈터 보늬밤 케이크는 이름 그대로 보늬밤을 넣은 밤크림에 치즈크림을 레이어한 케이크라고 해요. 모양도 독특한데 맛도 궁금하네요.

 

퀸즈 캐롯 위에 올라간 당근 모양 정말 귀여워보이구요, 레드 벨벳, 블랙 벨벳은 옆면이 층층으로 색감이 표현되어 있어서 예뻐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투썸플레이스 베스트 케익 중 하나이고, 믹스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크런치 초코볼이 초코 생크림 사이사이 씹히는, 생각만 해도 재밌을 식감의 케익입니다.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바게트는 처음 크리스마스 케이크 공식홈페이지 들어가는 순간 '산타는 휴가중'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겨울과 여름이 공존하는 이미지를 내놓았더라구요.

겨울에 보는 여름 바다 이미지.. 신선했어요^^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카카오톡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미리 주문하면 할인 혜택받을 수 있는 곳들이 많으니 미리 정해놓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어떤게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산타는 휴가중을 비롯하여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몰래 찾아온 라이팅 산타, 산타와 함께 꾸미는 화이트트리 등 이름이 다들 너무 재밌네요. 그래서 묶어서 산타시리즈 케이크라고 이름붙여놨어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산타와 함께 꾸미는 화이트트리가 예쁜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뉴트로 케이크에는 '따뜻한 레트로 감성 케이크'라는 이름으로, 레드벨벳 산타하우스, 빨간코 초코 루돌프, 고요한 크리스마스 포레스트, 선물 우르르 산타와 스노우맨, 산타 하우스로 가는 길 등 초코케이크 위주의 케이크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 케이크들인데요,

펭수 캐릭터가 있네요.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시크릿 쥬쥬와 크리스마스 파티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펭수, 뽀로로, 시크릿 쥬쥬를 이용한 캐릭터 케이크입니다.

 

시그니처, 베스트 케이크는 딸기를 이용한 생크림 케이크나 티라미수, 고구마케이크, 치즈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생딸기 케이크 보니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기대되네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뚜레주르 크리스마스는 깨끗한 이미지로 장식되어 있는것 같네요.

저기 루돌프 뿔 달고 있는 아이들 정말 귀여워요.ㅎ

 

뚜레쥬르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대카드 50% M포인트 사용 혜택도 보이고 카카오페이 2,500원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크 구매시 크리스마스 리스를 7,7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다고 합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에는 나난 초코얼그레이 노르웨이 숲 케이크가 있고, 나는야 트롯 루돌프라는 이름으로 올해 트로트 열풍을 이미지화했네요. 산타의 샤이닝 모자 블링블링해보이구요~ 허그미 눈사람은 올라프를 연상시키네요.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있는 판타지아 매지컬 체리초코, 엘사 스노우 초코 등도 있습니다.

 

생크림 케이크들은 딸기의 빨강과 트리의 초록을 조화롭게 배치해서 더 예뻐보여요.

 

선물용 케이크도 넘 귀엽네요.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월를 메인 캐릭터로 했나봐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라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빼놓을 수 없겠죠?

 

월리가 들고 있는 케이크는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인것 같아요. 

그 외에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겨줍니다.

뽑아먹는 미니언즈도 신기하겠는데요?

 

저는 배스킨라빈스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산다면 저 스윗트리 살래요.

정말 예뻐보여요. 

다정한 초코 베어도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고 겨울왕국 엘사 프린세스, 인피니티 어벤져스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케이크가 정말 많아요.

 

 

시크릿 라이언도 한번 보세요. 정말 귀여워요.ㅎ

달콤한 선물상자 아이스크림 케이크 받으면 정말 선물 하나 더 받는 기분일것 같네요.

 

 

이상 투썸플레이스,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쁜 케이크 고르셔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뜻깊은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