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 메뉴 BEST 7

노래와 2020. 12. 13. 14:41
반응형

12월 달력의 날짜를 며칠 남겨두고 있지 않은 요즘, 바깥은 코로나로 인해 더욱 조심해야 할 상황이고...

연말과 크리스마스는 다가오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정을 나누고 인사를 나누던 예전의 연말 분위기가 너무나도 그립지만 올 연말과 크리스마스는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생각하며 보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저도 그래서 이번에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한번 꾸며볼까 하는데요~

찾아보니 홈파티를 위한 이벤트 소품이나 크리스마스 데코용 장식품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거실 한 켠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해두고, 창문에는 파티 풍선 몇 개 붙여주고..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는 가족들을 위한 서로의 선물 상자도 놓아주면..

생각만 해도 근사한 크리스마스 장식이지 않나요?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에 전구 불도 반짝반짝~

요즘은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키트도 나오고 크리스마스 트리 관련한 만들기 키트 등도 간단하게 잘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정말 많은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 아이디어들이 있으니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보시기 바래요.

 

 

 

그런데.. 이렇게 멋진 크리스마스 파티에 빠질 수 없는게 있죠?

 

바로 음식인데요~

예쁜 테이블보 얹은 테이블을 마련하여 알록달록한 색감의 음식 몇 가지만 준비해준다면 어떤 파티도 부럽지 않을 우리 가족만의 홈파티를 열 수 있을거에요.

 

그럼 이렇게 멋진 크리스마스 파티에 어울린만한 파티 음식으로는 어떤게 있을지 한 번 알아볼까요?

 

제가 이번에 홈파티를 구상하면서 알게 된 곳인데요, 요즘 밀키트가 엄청 잘 나오잖아요~

음식도 다양하고 간편하고 또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서 밀키트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프레시지, CJ쿡킷, 심플리쿡, 잇츠온, 마켓컬리, 마이쉐프 등 다양한 밀키트 브랜드들 중에 저는 오늘 마이쉐프 밀키트 메뉴로 소개해드려 볼께요.

 

마이쉐프는 음식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고 메뉴 하나하나 설명을 보니 요리하기도 엄청 간편해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홈페이지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을 통해 음식 메뉴들을 한눈에 보기에도 좋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크리스마스 파티 그리고 홈파티 메뉴 추천

 

 

 

 

마이쉐프는 오늘의 특가라는 카테고리가 있어서 찹스테이크, 오싹 마라탕 등 다양한 메뉴들을 큰 폭으로 할인을 해주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이쉐프 회원가입 혜택도 있고 포토후기 이벤트도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홈파티 뿐만 아니라 연말 홈파티까지 쭉 이용하시기 좋을 마이쉐프 메뉴들 한번 둘러볼까요?

 

 

마이쉐프 홈페이지 들어가면 이렇게 '12월의 크리스마소'라고 해서 소고기로 준비하는 홈파티 사진이 나와있는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벌써 물씬 풍깁니다.

 

몇 가지 추천 메뉴들만 보아도 와~ 맛있겠다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폭립에 와인 한 병만 있어도 근사한 메뉴가 되겠어요.

 

에어프라이어로 만들 수 있는 요리들도 비주얼만 잘 살려서 세팅을 해주면 금방 파티 음식으로 뚝딱~!

프리미엄 밀키트는 선물용으로 이용하기에도 좋아보여요.

 

그럼 여기서 제가 선택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요리로 7가지 추천 메뉴를 말씀드려보겠습니다.

 

 

홈파티 메뉴 추천 BEST 7

 

1. 찹스테이크

먹기 좋게 썰어져 있는 고기를 피망, 파프리카, 양파 등과 함께 볶고 소스와 버무려주면 완성인 요리입니다.

맛도 좋지만 색깔도 정말 예뻐서 파티 음식에 꼭 추천드리고 싶은 요리이구요~

그리고 음식 차릴 때 메인요리로 고기 메뉴 하나쯤 들어가면 좋잖아요~ㅎ

어떤 그릇에 담아도 비주얼이 살아나는 마이쉐프 찹스테이크 추천드립니다.

 

 

2. 펜네 베이컨 크림 파스타

마이쉐프 펜네 베이컨 크림 파스타는 2인분량 기준으로 현재 가격 할인도 하고 있어서 8,900원이네요.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에 짭조름한 베이컨까지 어우러져서 홈스토랑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딱인 메뉴인것 같아요.

여러명이 함께 먹는 음식에는 파스타 종류를 스파게티면보다는 펜네와 같은 숏파스타를 사용하면 더 간편한게 덜어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3. 감바스알아히요

요즘 또 홈파티 음식에 감바스가 빠질 수 없죠?

통통한 새우에 올리브오일 듬뿍~ 그리고 바게트까지 함께 곁들여먹으면...

조리시간도 10분정도면 완성할 수 있도록 밀키트에는 재료가 잘 손질되어 들어있으니 정말 간편해요.

맛도 영양도 비주얼도 책임질 수 있는 감바스알아히요 추천드려요~!

 

 

4. 스테이크 & 폭립 파티 플래터

홈파티에 스테이크가 빠지면 섭하지~ 하시는 분들은 이 마이쉐프 스테이크&폭립 파티 플래터 한번 보세요.

풍부한 육즙의 스테이크와 바비큐 폭립을 한번에 즐기는 플래터입니다.

3인분 정도이고 가격은 15,900원이네요.

옥수수, 새우, 그린빈, 감자 등의 가니시와 홀그레인 머스터드소스까지 환상의 궁합인것 같아요.

 

 

5. 케이준 치킨 샐러드

파티 테이블 음식에 샐러드 한 종류가 또 빠질 수 없죠?

산뜻한 맛을 자랑하기도 하고 테이블에 싱그러운 초록 이미지를 선사하기도 하니 준비 안할 이유가 없어요~

샐러드 위에 맛있는 치킨텐더 그리고 소스까지 뿌려주면~ 케이준 치킨 샐러드 완성.

 

 

6. 직화 불고기 떡볶이

위의 음식들이 다들 좀 느끼해보인다구요?

그렇다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 떡볶이 어떠세요?

고소한 육즙을 품은 불고기까지 곁들여진 떡볶이라서 마이쉐프 직화 불고기 떡복이..

어쩌면 파티 메뉴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음식이 될지도요?

 

 

7. 양장피

요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인기 상품 중의 하나인 양장피,

이 메뉴는 평소에도 손님 오셨을 때 대접하기 좋은 음식인데요..

만들어놓으면 맛도 있고 멋도 있지만 사실은 손이 좀 많이 가는 음식이긴 하죠?

그래서 우리는 또 이렇게 간편한 밀키트를 이용하잖아요~~ㅎ

여러가지 채소, 해물, 고기에 톡쏘는 드레싱까지~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를 위해서도 다들 메뉴 고민 많으실텐데 그 고민 덜어드릴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마이쉐프같은 밀키트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음식 준비할 수 있는 방법도 생각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홈파티 음식 맛있게 하셔서 드시고 크리스마스, 연말 모두 잘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