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마리오 카트, 조이콘 레이싱휠 구매

노래와 2020. 10. 4. 16:07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들이 길어지면서 게임과 함께하는 시간도 늘어났다. 

그렇다고 우리 아이들이 게임을 아주 많이 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게임을 허용해주는 시간이 길지도 않지만, 커가면서 아예 게임과 동떨어져서 살게해야겠다고 생각하는건 아니다.

그래서 짧든 길든 약속된 시간만 하더라도 게임을 하는 환경에 관해서만큼은 신경을 써주고 싶었다.

 

핸드폰을 들고 게임을 하기에는 화면이 작아서 눈에 안좋을것 같기도 하고 앉아있는 자세도 썩 좋지가 않다. 그래서 아이패드 같은걸 갖고 하기도 하지만 그것보단 집에 있는 티비를 이용하는게 더 나을것 같다.

일단 아이들 둘이서 함께 하기에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가 있고, 어느정도 어른들의 통제 하에 시간을 조절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중에 초등학생인 아이들 시선에 더 맞다고 생각하는 닌텐도를 사주기로 남편과 상의끝에 결정했다. 

닌텐도 위(wii)도 사용해보았던터라 아이들이 마리오 캐릭터를 좋아하기도 하고 게임 팩들도 아이들이 재밌게 할만한게 더 많아 보였다.

하지만 한번 시작하면 계속해서 하고싶어질만한 게임들은 일단 제외하고 마리오 카트 위주로 할 수 있게 해주기로 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닌텐도 위와는 달리 요즘 판매되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는 휴대성도 좋다고 하니 이걸 구매하러 가야 하는데...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닌텐도 스위치 자체가 구하기가 어렵다고...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의 경우에는 한 때 큰 웃돈까지 붙여서 거래가 되고 있기도 하고 그랬다...

 

그래도 한 번 생각한 이상 실천에 옮겨주는 아빠, 결국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을 구해왔다.

 

≪ 아..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구매할 때 꼭 알아야 할 점!

동물의 숲 에디션 안에 동물의 숲 게임 팩이 들어있는건 아니다.

'동물의 숲' 게임팩은 별도 구매해야 함 ≫

 

닌텐도 스위치는 조이콘 색깔에 따라 네온, 그레이도 있는데 정가는 36만원이라고 한다.

네온도 빨강, 파랑으로 아이들 갖고 놀기에 색상이 괜찮았다.

 

동물의 숲 에디션은 조이콘 색상이 파스텔톤으로 그린, 블루 각 하나씩이다.

 

박스 아래층에는 부속품들이 들어있다.

 

동물의 숲 에디션 조이콘 색상.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제품인만큼 예쁘기도 하다.. 색깔...

 

조이콘을 본체 양 옆에 하나씩 꽂으면 되고,

 

혼자 사용할 때는 이 그립에 끼워서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이건 독이라고 불리는 부품으로, 본체를 저 사이에 꽂아두면 충전도 되고 TV와 연결할 때 필요한 부분이라고 한다.

동물의 숲 에디션이라 캐릭터도 예쁘게 표현돼 있는데 아직 동물의 숲 게임을 해보진 못해서 쟤네 캐릭터들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네...

 

스트랩도 들어있는데 사진에는 하나만 있지만 조이콘 색상과 맞춰서 그린 1개, 블루 1개 총 2개가 들어있다.

 

드디어 조이콘을 본체에 장착했다.

 

이건 뒷모습.

 

이제 전원을 켜본다.

 

언어 설정해주고, 이용 약관 동의하고..

순차적으로 넘어가면 된다.

 

그리고 아이들이 주로 마리오카트 게임을 할거라서 조이콘 레이싱 휠도 구매해주었다.

조이콘만을 들고 하는 것보다 휠에 끼워서 하면 훨씬 카트 레이싱이 재밌을듯~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에 추가로 구입한 마리오카트 디럭스슈퍼마리오 오디세이 게임 팩.

 

마리오카트 2인용으로 플레이하게 되면 화면이 이렇게 왼쪽 오른쪽으로 나뉘어진다.

예전에 닌텐도 위는 2인 플레이 시, 화면이 위 아래로 나뉘었었는데 이건 위와 스위치의 다른점이다.

 

위에 비해서 맵도 다양해지고 장면이 더 화려해지기도 했다. 

아이들이 이렇게 게임을 하든 뭘하든 놀 때만큼은 조금이라도 더 즐겁게! 즐기길 바란다!

 

 

  • 닌텐도 스위치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