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Hotels

메이필드 호텔) 카페 <로얄마일> 메뉴. 야외 사진 멋진 정원과 함께.

노래와 2020. 10. 12. 23:54
반응형

서울 강서구에 위치해있는 메이필드 호텔 나들이 포스팅 2탄입니다.

 

https://hitsong.tistory.com/143

 

메이필드 호텔) 아이와 함께 잔디 정원 나들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 호텔. 이 호텔은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호캉스로도 많이 방문하지만 넓은 잔디가 있어서 당일에 잠깐 들러서 차 한잔 하고 가기에도 참 좋아요. 처음 ��

hitsong.tistory.com

아이들과 잔디 정원에서 한참 뛰어놀다가 목이 마르기도 하고 쉼이 필요하기도 해서 메이필드 호텔 내에 있는 카페로 향했어요.

 

이 곳은 카페 야외석 쪽인데요, 

여긴 나중에 다시 보여드릴께요.

 

◆  카페 로얄마일 


 

카페 '로얄 마일'에 들어서니 베이커리류가 보이네요.

 

케익류 금액은 꽤 되겠지만 아마 그만큼 맛도 좋을것 같아요~ 

보기에도 좋구요.ㅎㅎ

 

식빵류와 치아바타도 있어요.

몽마르트라고 되어 있는 저 빵 맛있어보이네요.ㅋ

 

레고 프렌즈 제품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이 쪽은 음료인데요,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을 비롯하여 주스와 파스타, 라자냐 이런 테이크아웃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제 편히 좀 앉으러 가보겠습니다~

야외석도 좋아보였는데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쿠션감 좋은 안쪽 자리로 들어왔어요.

 

야외에 비해서 안쪽은 손님들이 그리 많지는 않은 편이었답니다.

 

저 쪽에 LG전자라고 되어있는 부스에서 생맥주 서비스 로봇 운영을 테스트하고 있는것 같았어요.

 

 

메뉴를 골라야 하는데요...

콜라 한 잔 가격도 만만치 않은 이 곳은 호텔....ㅎ

 

샌드위치, 피자, 샐러드 등의 식사도 메뉴에 있었습니다만,

저희는 음료로 한 잔씩 고르고 아이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해서 여쭤봤더니 따로 메뉴를 보여주셨어요.

 

우롱차 주문했더니 마카롱도 하나 같이 주셨는데 저 마카롱 참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아이는 아이스크림 맛있다며 하나를 싹싹 비웠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야외에서 준비해주시는 듯했고, 실내에서 창을 통해 밖으로 보이는 뷰도 멋집니다.

 

날씨 좋은 날 이런 야외 카페에서의 커피 한 모금도 아주 달달할것 같습니다.

 

 

  • 메이필드 호텔 카페 '로얄 마일'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