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맛집 멋집

마곡 맛집) 홍콩식 우육탕면과 바삭촉촉 군만두! <란콰이펑 누들>

노래와 2020. 10. 20. 11:30
반응형

발산역 부근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평소와 다른 좀 특별한 음식을 먹어보자 싶어서 홍콩식 우육탕면이 있는 <란콰이펑 누들>에 가게 되었어요.

발산 맛집이기도 하면서 마곡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더라구요~

목동과 선릉역에도 란콰이펑 누들이 있다고 하던데 제가 방문한 곳은 발산역쪽입니다.

 

평일에는 점심시간에 직장인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는 곳이라고도 해요.

(먹어보니 해장으로도 괜찮겠더라구요.ㅎ)

 

란콰이펑 누들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 테크노타워 1동 101호

매장 내부는 이런 분위기이구요~

 

저는 홍콩식 우육탕면군만두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아이스 밀크티도 있네요.

밀크티를 보니 진짜 홍콩 침사추이 거리의 란퐁유엔같은 같은 곳이 떠올라요~

코로나로 해외여행도 어려운데 맛집에서 홍콩의 맛이나 즐겨보자구요~!ㅋㅋ

 

메뉴판에 보니 고수와 고명 파는 무료로 추가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고, 면사리, 육수, 공기밥은 1인 1탕면 주문시에 무료로 추가 가능하다고 적혀있어요.

그리고 오전 11시 20분 이전 주문 고객께는 군만두 서비스로 제공해주신다고도 하네요^^

 

 

기본세팅은 간단합니다.

 

드디어 우육탕면이 나왔어요~

파가 듬뿍 올라가 있네요.

 

고기가 장조림 고기처럼 결로 찢어져있었고 아주 부드러웠어요. 면도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면이었구요~

다만 국물을 먹을 때 홍콩식 우육탕면 특유의 향이 있다보니 약간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다 싶긴 했어요.

홍콩식 우육탕면을 원래 좋아하시는 분께선 이 집 우육탕면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고수는 말씀드리면 이렇게 따로 듬뿍 주시는데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그리고 고수를 넣었더니 맛이 한결 나아져서 고수랑 면이랑 섞어서 먹었어요.

아 그리고 저 김치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 먹어갈 즈음에 테이블에 기본세팅으로 있던 양념장을 좀 넣어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칼칼하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향이 좀 맞지 않는 분께선 오히려 양념장 넣고 드시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우육탕면 먹고 있으니 군만두도 나왔어요.

군만두가 맛있다는 얘기를 듣고 갔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보이는걸요?

크기도 커서 우육탕면 먹고 군만두까지 먹으려니 엄청 배불렀어요.

 

홍콩 가지 않고서도 느낄 수 있는 홍콩의 맛,

홍콩식 우육탕면과 군만두였습니다~!^^

 

  • 홍콩식 우육탕면 란콰이펑 누들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