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맛집 멋집

고양 스타필드 맛집) 낙원타코. 외식 메뉴가 고민이라면 멕시코 음식 타코로!

노래와 2020. 10. 6. 18:54
반응형

내일이면 안성 스타필드가 그랜드 오픈한다고 하는데요~

스타필드가 생긴 이후로 쇼핑할 수 있는 곳이 많아지기도 하고 쇼핑의 환경이 좋아지면서, 전체적인 쇼핑의 질 자체가 높아진것 같아요.

 

하남 스타필드가 생겼을 땐 거기가 제일 좋은 줄 알았는데 고양 스타필드가 생기고서는 또 고양이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안성 스타필드까지 오픈하면 경기권에서는 세군데의 큰 스타필드가 생기겠네요.

 

스타필드에는 '잇토피아'라고 해서 푸드코트처럼 음식점들이 모여있는데 이번에 고양 스타필드에 '낙원타코'가 새로 생겼어요.

 

예전에 낙원타코 다른 지점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넘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메뉴가 색다르잖아요~

동네에서 먹을 수 있는 외식 메뉴가 아닌 시내나 쇼핑몰같은 곳에 나가야 만날 수 있는 메뉴... 그렇죠?ㅋ

(저희 동네에만 타코 음식점 없는거 아니죠??ㅎㅎ)

 

 

◆  낙원타코 스타필드 고양점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라스트 오더 : 21시)

전화번호 : 031-5173-3440


 

이 날 스타필드 전체적으로도 사람이 꽤 많은 편이어서 그런지 식사 시간을 좀 피해서 갔는데도 대기 고객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도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기다렸답니다. 앞에 5팀정도 있긴 했지만 20분 정도 기다려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대기하는 동안에 바깥에 있는 메뉴판을 한번 보았는데요~

베스트 메뉴가 낙원 파히타대창 파히타라고 해요.

 

파히타구운 쇠고기나 닭고기 등을 채소와 함께 또띠아에 싸 먹는 멕시코 음식을 말하구요,

저는 지난번에 대창 파히타를 먹었었는데 파히타에 곱창이 들어간다는게 신기하면서도 넘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메뉴도 대창 파히타로 결정.

 

테이블로 안내받으니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어고 오른쪽 사진 왼쪽편에 나와있는 초 위로 파히타를 올려주시기 때문에 먹는 내내 따뜻하게 온도를 유지한 채로 먹을 수가 있어요.

 

물은 생수병째로 제공해주시네요~

 

좀 기다리니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와~~ 저 곱창 보이시나요???

사진으로 보고 있는 지금도 곱이 꽉 찬게 너무 맛있겠어요ㅜ

 

 

여기 보이는 살사소스, 사워크림 소스할라피뇨, 양배추절임, 파인애플은 부족하면 계속 채워 주세요.

그리고 또띠아계속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요.

 

대창이 메인이니 대창 양도 가득이었지만 새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보기에도 먹기에도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 요리들 아래로 양파가 가득 깔려 있었는데 이 양파와 함께 싸먹으니 맛의 조화가 확 더 살아나더라구요.

 

또띠아 한 장을 가져와서 사워크림 소스와 칠리소스를 바르고 위로 이것저것 취향대로 올려봅니다.

그리고 돌돌돌 말면~~~

한 장만 싸서 먹어도 양이 적지 않은데 몇 장을 싸 먹었나 몰라요.ㅎㅎ

 

사실 대창파히타 메뉴 하나로 지난번엔 세 명이 먹었는데 이번엔 둘이서 다 먹어버렸네요ㅋㅋ

 

이번엔 곱창이 메인인 대창파히타 먹었으니 다음번에는 낙원 파히타, 치킨 파히타도 먹어보고 싶어요.

 

낙원타코 갔다가 디저트로는 스타필드 안에 있는 베질루르(BASILUR)에 가서 밀크티 한 잔과 아이스크림 한 입 먹었네요.

밀크티 병이 예뻐서 보틀로 구매했는데 집에 와서 꽃 한 송이 꽂아두니 참 좋아요^^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특별한 메뉴를 원하신다면

타코집 추천합니다!

 

 

  • 낙원타코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