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맛집 멋집

YES24 중고서점) 강서 NC백화점 안에 책 천국이? 미끄럼틀도?

노래와 2020. 10. 9. 23:47
반응형

독서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에요~

공기도 맑고 하늘도 참 예쁜 계절인데 코로나가 발목잡는 날들도 많네요...

이럴 때 집에서 '가을은 독서의 계절'을 실천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런데 무슨 책을 읽어야 할 지 못 정하셨다구요...?

그럼 여기 한 번 가보세요...

 

책 좋아하는 사람들의 천국인 곳을 발견했어요!

 

 

◆  YES24 중고서점 

위치 : 강서 NC백화점 8층, 9층


아이들 옷 사러나, 모던하우스에 구매할 물건이 있거나 아니면 킴스클럽에 장 보거나 할 때 뉴코아 아울렛 혹은 NC백화점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강서 NC백화점에는 이런 매장들뿐만 아니라 다른 지점과는 달리 특별한 매장이 하나 더 있답니다.

바로 YES24 중고매장이에요!

 

NC백화점 8층과 9층 두 개 층에 걸쳐서 들어와있는데요,

저는 8층을 통해서 입장했어요.

 

 

◆ YES24 중고서점 8층


 

저 멀리 통유리로 보이는 바깥풍경과 하늘의 모습이 정말로 멋진 날이었어요!

 

둥글게 디자인하고 배치해놓은 책꽂이 모습과,

햇살을 가득 받은 청록색 의자가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이 쪽 코너는,

미니북은 마음대로 3권 골라서 10,000원이고, 일반북은 마음대로 2권 골라서 10,000원이래요.

잘만 고르면 득템이겠어요.

 

이렇게 창 아래에 둥글게 배치되어 있는 책장들... 

사진만 봐도 넘 맘에 들어요.

우리집이면 좋겠네요.ㅎㅎㅎ

 

이 곳은 9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중 한 곳이고 계단 옆 공간에서 한 분이 책을 펼쳐들고 계셨는데 참으로 여유로워 보이는 모습이 부럽습니다.

 

계산대는 8층과 9층 모두에 있었구요, 

8층에는 문구 팬시 용품들도 있어요.

 

그런데 안쪽으로 들어오니 뭔가 둥근 물체가 보여요...

처음에는 9층에서 8층으로 책 배달하는 시스템인가??? 라고도 잠깐 생각한...ㅋㅋ

 

이것은 진짜 미끄럼틀이었답니다!!!

 

미끄럼틀 이용안내가 세워져 있었는데요,

운영시간오후 3시부터 4시이고 120cm이상, 7세 이상누구나 탑승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맨살이 드러난 치마 또는 반바지는 미끄럼틀 내려갈 때 다칠 수가 있으므로 탑승 금지 복장입니다.

그리고 슬리퍼, 고무장화, 구두도 탈 수 없고 맨발로도 미끄럼틀 내려가기 힘들기 때문에 탈 수 없습니다.

단, 양말을 신었다면 신발을 벗고 탑승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양손을 가슴 위에 X자로 모으고 준비한 후 누워서 내려가세요. 라고 되어 있는 이 미끄럼틀은 마치 워터파크에서 타던 워터 슬라이드 같네요..ㅎㅎ

 

제가 갔을 때는 운영을 안하고 있긴 했지만 아이들도 어른들도 정말 신나게 탈 수 있을것 같아요.

약간... 무서우려나요?ㅎㅎ

 

암튼 미끄럼틀 있는 서점 처음 봤습니다!

 

빼곡히 들어차 있던 책들.

꽂혀있는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소품이 되는 책들.

 

이제 9층으로 한번 올라가보겠습니다.

 

 

◆  YES24 중고서점 9층 


 

8층과 9층을 동시에 걸쳐있는 덕분에 층고도 엄청 높고 뻥 뚫린 공간이 많아 훨씬 더 넓어보여요.

 

9층은 전체적으로 일반 서점과 같은 분위기에요.

 

그치만 다른 점은,

이 곳은 중고매장이라는 점이죠.

그래서 균일가 1,000원, 1,5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책들도 많답니다.

 

그렇다고 모두 중고책만 있는것은 아니에요.

일반 대형 서점처럼 새 책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아 그리고 9층에 올라오면 아까 8층에서 보았던 대형 미끄럼틀 타는 곳을 볼 수 있어요.

 

영어 원서 책도 많이 있어서 저도 아이들 읽을 책 몇 권 사왔어요.

이 쪽은 새 책이고 대부분 비닐로 씌워져 있긴 하지만 한권씩 샘플책을 비치해 두어서 참고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한 책들은 가격이 yes24 온라인서점에서 판매하는 가격과 같더라구요~

그리고 원서 책도 중고도 있긴 했는데 아이들용 책이 많진 않았어요.

 

9층 계산대 쪽이구요.

 

테이크북이라는 시스템으로 구매할 수 있는 책들도 있던데 이렇게 하면 10% 할인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여기 YES24 중고서점을 보고난 후, 이 서점 때문에라도 NC백화점 강서점을 더 자주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도서관 같은 서점... 

이 곳에도 지식과 교양도 쌓고, 마음의 힐링도 찾고, 미끄럼틀 타며 즐거움도 찾는 시간 가져보세요~!

 

 

  • YES24 중고서점 NC백화점 강서점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