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맛집 멋집

앤드테라스 파주점 카페 추천. 또 갈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어요!

노래와 2020. 10. 14. 23:54
반응형

파주쪽에 갔다가 새로 생긴 카페인 '앤드테라스'에 가게 되었어요.

파주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고 듣긴 했는데 검색해보니 정말로 많더라구요.

더티 트렁크, 레드브릿지, 폴콘 등 많은 유명한 카페들이 있는것 같던데 또 하나의 핫한 카페인 '앤드테라스' 소개해드릴께요~ 

 

◆  파주 앤드테라스 

 

 

주소 :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건물도 정말 컸고 앞에서 주차 안내도 해주고 계셔서 안전하게 주차해놓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치형 출입문이 반겨주네요.

 

1층에 들어섰더니 식물들이 많아서 초록카페, 그린카페 느낌이 물씬했어요.

식물원 카페라고 불러도 되겠는걸요?

앉을 자리도 엄청 많았지만 그만큼 사람들도 많은 편이어서 일단 자리를 먼저 잡았어요.

 

2층에서 내려다보니 와 정말 멋진 식물원 광경같아요.

천장에 매달린 등과 건물 내부의 계단이 멋스러움을 더하네요.

 

저 쪽으로는 구름다리도 있는데 굴곡이 있어서 건너보니 생각보다 무섭더라구요.ㅎ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인데 멋지죠?

 

 

 

삼각형 천장이 사진을 더 멋지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군데군데 식물들이 카페를 더 특색있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여기 저기 다녀보니 특징 있고 예쁜 자리들이 많이 보였어요.

인기있는 자리들은 운이 좋아야 앉을 수 있겠죠?ㅎ

 

벽면 장식도 운치있네요.

 

햇볕드는 창가 계단에 앉아서 책 읽고있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벽면을 멋지게 장식해주는 아치형 창문과,

 

구름다리 옆에 있던 토끼 친구들.

 

화장실 입구도 예쁘게 꾸며놓았던 앤드테라스.

 

그리고 1층 빵코너 옆에 준비되어 있던 셀프바입니다.

셀프바에는 포크, 스푼, 나이프, 앞접시가 있고 빵을 직접 데울 수 있게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또 포장해가시는 분들을 위해 위생장갑, 비닐봉투, 종이봉투가 있구요~

빵 커팅을 할 수 있도록 도마빵칼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 모든게 셀프라서 좀 불편할수도 있겠는데 어찌보면 기다림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인것 같기도 하네요.

 

 

 

◆  앤드테라스 메뉴 


자 이제 다 둘러봤으니 주문하러 갑니다~!

 

계산대에 줄이 길었기 때문에 을 먼저 골라서 계산하면서 커피도 함께 주문하기로 합니다.

 

빵 진열대가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고를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네요.

종류도 꽤 많은 편이에요.

 

종류가 많아서 뭘 고를까 고민하며 고르게 되더라구요..ㅎ

대파 브레드라는 것도 있었는데 처음 보는 메뉴였어요. 

 

사람들이 앙버터도 많이 가지고 가시고 크로와상도 많이들 가져가셨답니다.

 

이제 계산대쪽으로 와서 줄을 섭니다.

 

메뉴판을 보니 커피와 베이커리류만 있는줄 알았는데 파스타, 브런치, 샐러드, 심지어 스테이크까지 있어요.

배가 좀 고팠던 때라 버섯 쉬림프 크림 파스타도 하나 주문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도 주문했답니다.

 

맛나 보이는 우리의 빵들!

먹물 소세지빵은 소세지가 들어갔으니 안맛있을수가 없고 커피번도 안에 고소한 크림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에그타르트는 나중에 많아서 포장해서 가지고 갔구요~

비주얼이 예뻐서 골라본 몽블랑은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런데 무엇보다 맛있었던건...

버섯 쉬림프 크림파스타였답니다. 진한 크림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빵까지 찍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다음에 여기 앤드테라스 카페 다시 방문한다면 이 크림 파스타 먹으러 가는겁니다!!!

 

아이스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도 괜찮았어요.

 

1층 셀프바에서 빵 포장용 비닐과 앞접시, 포크, 나이프 등을 가지고 오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지금은 오픈 이벤트 기간이라 영수증 5만원 이상 구입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주셨는데요, 유효기간이 2020년 12월 31일까지로 정해져있어요.

 

그 전에 파스타 먹으러 또 갈께요!

 

 

2020/11/17 - [GO Korea!/맛집 멋집] - 파주 카페 앤드테라스 두번째 방문!

 

파주 카페 앤드테라스 두번째 방문!

파주에 요즘 핫한 신상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앤드테라스도 그 중 한군데에요. 한 달 전쯤 앤드테라스를 방문해보고 그 규모와 인테리어에 감탄을 하고 왔는데 그에 못지않게 기억에 남

hitsong.tistory.com

 

 

  • 파주 카페 앤드테라스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