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BEST6 올리브영에서?

노래와 2021. 2. 1. 18:41
반응형

 

매월 14일은 특별한 기념일로 이름이 붙여져 있는데요, 그 중 사람들을 기다리고 기대하게 만드는 기념일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올해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데이트 중인 연인들에게도, 결혼을 앞둔 커플에게도, 이미 결혼을 한 부부에게도 일 년에 한번 찾아오는 발렌타인데이 설렘을 안겨줄텐데요, 발렌타인데이를 보통은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남자분들이 더 신나는 날일까요?^^

 

요즘은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발렌타인데이,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화이트데이 이렇게 누가 누구에게 주는지 구분하지 않고 선물을 주고 받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2월 14일에는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전하기 위해서 여자분들이 바빠지기는 합니다.

 

그리고 초콜릿을 주고받는 날이라고 하지만 초콜릿 외에 다른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그래서 어떤 선물 주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몇 가지 준비해보았습니다.

주변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선물이 좋을것 같아서 로드샵 중 하나인 cj 올리브영에서 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보여드리려 합니다.

요즘은 올리브 영 몰에서도 많이 구매하시는데 할인 쿠폰이 발급되거나 세일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리 구입해두신다면 저렴하게 선물을 준비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올리브영 오늘드림 서비스가 있어서 선물을 급하게 준비해야 하는 경우에도 이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올리브영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을지 한번 같이 볼까요?

 

1.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세트 150ml + 30ml

가격 : 20,300원

 

저도 닥터지 제품 참 좋아하는데요, 닥터지 남성 제품도 잘 나와있어요. 남자분들 스킨, 로션 등 바르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 많은데 이 제품은 올인원이라서 정말 편리하답니다.

 

수분 올인원이라서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플루이드 제형이니 남편 또는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화장품을 눈여겨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남자친구와 사귄지 얼마 안돼서 어떤걸 선물할지 고민이신 경우에도 가격면에서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2. 세노비스 밀크씨슬 선물세트 120캡슐

가격 : 30,000원

 

이 제품은 올리브영 남성 카테고리 베스트1위인 제품인데요, 남성분들 평소에 술 많이 드시는 분들 특히 간 건강 챙기셔야 하잖아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리마린 130mg을 함유한 밀크씨슬 추출물을 가득 담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하루 한 캡슐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뿐만 아니라 비타민B군 6종을 골고루 담아서 에너지 생성에도 도움을 줍니다.

 

 

많은 업무 스트레스와 회식으로 지친 직장인 남편,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남성분들, 그리고 활력있는 생활이 필요한 남자친구에게 밀크씨슬 영양제를 한번 선물해보세요.

발렌타인데이 선물과 건강을 챙기기 위한 일석이조의 선물이 될테니까요.

 

 

3.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밀크, 스킨로션 200ml 택1

가격 : 29,700원

 

남성 화장품 기초 라인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제품 중 하나인 우르오스입니다.

바르자마자 싹 스며들어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4. 존바바토스 아티산 125ml

가격 : 67,800원

 

존바바토스 아티산 향수는 남성분들께 정말 유명해서 향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은 다 이름을 들어보셨거나 사용해보셨을 거에요.

 

 

용량은 40ml, 75ml도 있으니 금액과 용량에 맞추어 선물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향은 시트러스 우디 계열입니다.

 

 

5. 랩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1+1 기획

가격 : 39,000원

 

저도 랩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페이스 트리트먼트를 여러번 구매해보았었는데 이렇게 1+1 행사를 할 때 사두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용량은 50ml 이고, 역시나 올인원 제품이라서 남성분들이 간편하게 쓰실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남편, 남자친구의 피부에 투자해보세요^^

 

 

 

6. 아이디얼포맨 퍼펙트올인원 밀크세트 (질레트 콜라보)

가격 : 25,680원

 

남성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에 하나가 면도기일텐데요, 아이디얼포맨 퍼펙트 올인원 밀크와 질레트 콜라보 제품이 있어서 이것도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아이디얼포맨은 2020년 올리브영 남성 스킨케어 매출 기준 남성 올인원 1위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상품으로는 아이디얼포맨 시카 올인원 플루이드와 질레트 면도기 세트도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