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하나로마트는 사용가능?

노래와 2021. 2. 4. 00:26
반응형

 

설을 맞이하여 2월 한달간 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전통시장 등 요즘은 사용처가 늘어서 더 큰 혜택으로 다가올 것 같은데요, 온누리 전통시장 몰도 있어서 온라인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니 더 편리해졌습니다.

 

이번 온누리상품권 10% 할인은 어떤 내용인지 그리고 온누리상품권 판매처와 사용처는 어디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 구매 혜택

1. 최대 10% 할인 판매 (2.1~2.28).

 

2. 구매 한도 100만원까지 확대.

 

3. 전통시장 소득공제를 통한 환급.

(연말정산 소득공제 시 소득공제율 40% 적용)

 

4.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경품 이벤트 진행.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하여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지급)

 

 

온누리상품권 구매처

 

온누리상품권은 어디에서 살 수 있을까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를 알아보겠습니다.

 

지류상품권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대구은행, BNK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BNK경남은행, 수협, 신협, NH농협은행, 우체국, MG새마을금고, IBK기업은행, 수협은행, 하나은행.

 

전자상품권

우리은행, 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비씨카드.

 

모바일상품권

(농협)올원뱅크, (경남)투유뱅크, (광주)스마트뱅킹, (대구)IM뱅크, (부산)썸뱅크, (전북)뉴스마트뱅킹, 머니트리,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페이코, 유비페이, 핀트, 핀크, 슬배생, 티머니페이, 제로페이010.

 

* 농협에서 온누리상품권 살 수 있는지 많이 물어보시는데, 농협중앙회(농협은행)는 온누리상품권 취급하고, 지역농협은 온누리상품권 취급하지 않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그렇다면 온누리상품권은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권활성화구역 내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가맹점은 전통시장 통통(www.sijangtong.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자상품권의 경우 온라인 전통시장관 쇼핑몰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온누리상품권을 주로 동네 정육점에서 사용하는데요, 정육점마다 사용 가능한 곳도 있고 안되는 곳도 있지만 온누리상품권 할인받아서 사서 정육점에서 고기 사먹으면 훨씬 싸게 구매하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온누리상품권 농협 하나로마트 되는지 많이 궁금해하시는데, 하나로마트에서는 사용이 안됩니다.

또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도 온누리상품권은 사용하실 수 없고, 시장 내 일반 슈퍼마켓에서는 사용 가능한 곳들이 있으니 확인 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설명절 특별 할인기간에 온누리상품권 구매하셔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소득공제에도 도움받는 1석 2조의 소비생활 누려보시기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