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 (GS편의점 2+1)

노래와 2021. 4. 8. 12:44
반응형

날씨가 점점 기온이 오르며 한낮에는 반팔입은 분들도 볼 수 있을 정도로 덥기도 한데요, 이럴 때 길 가다가도 생각나는것 중 하나가 편의점 아이스크림 아닐까요? 

 

아이스크림 하면 배스킨 하빈스 아이스크림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요즘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으로 라라 스윗 아이스크림이라는 것도 세븐 일레븐에서 판매가 되고 있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아이스크림은 바로 밀가루로 유명한 곰표 아이스크림입니다. 

곰표에서는 곰표 맥주도 선보여서 추억과 재미를 더한 상품을 내놓기도 했는데요, 이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도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다고 해요.

 

 

저는 지에스 편의점에서 곰표 밀눈아이스크림을 구매했는데요, 2+1 행사를 하고 있어서 3개나 가지고 왔답니다.

참고로 곰표 아이스크림 한 개 가격은 2,500원입니다.

 

즐겨먹던 부라보콘, 월드콘을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이고 겉면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등의 영양정보가 표시되어 있고, 총 내용량 150ml, 칼로리 291kcal입니다.

 

 

원재료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밀눈이 2% 라고 적혀있는데요, '밀눈이란 밀의 맛있는 영양만 모여있는 골드푸드'라는 문구도 함께 적혀있습니다.

 

뜯는 부분을 잡고 돌돌돌 벗겨봅니다.

 

역시나 달달한 아이스크림에는 달달한 초콜렛이 함께 있어야 제맛~!

 

 

윗 부분을 벗겨내고 났더니 아래쪽 잡는 부분 길이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한 입 베어물어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우유 아이스크림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과자 부분도 바삭바삭했고 아주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신다면 곰표 밀눈 아이스크림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