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anywhere

카라반 캠핑장 추천) 클럽레스피아 in 포천백운계곡 VIP카라반

노래와 2021. 6. 7. 13:00
반응형

요즘 날씨가 좋아서 캠핑 많이들 가시죠?

동네 친구네도 차박에 푹 빠져서 QM5 텐트 설치하기 좋은 차로 차를 바꾸기도 하던데요..

겨울 캠핑은 겨울 캠핑대로 매력이 있다고 하지만 여름 캠핑도 물놀이, 계곡 등 즐길 수 있는 거리들이 많아서 지금 이 시즌부터 여름까지 봄 캠핑, 여름 캠핑 다니시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하지만 저희처럼 캠핑용품이 아무것도 없는 집도 요즘은 편리하게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올 수 있을만큼 캠핑장이 잘 되어 있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바로 글램핑, 카라반이 잘 되어 있어서인데요, 오션뷰 글램핑장도 멋진 곳들이 많이 들어서고, 일반 텐트 캠핑과 카라반이 어우러져 있는 캠핑장들도 많더라구요.

 

 

저희는 이번에 포천에 위치한 클럽레스피아 포천백운계곡점에 다녀왔어요.

클럽레스피아는 가평점, 파주점, 홍천점, 대부도점 등 여러군데 지점들이 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해보였어요.

 

카라반 클럽레스피아 in 포천백운계곡점은 들어가는 입구가 물가를 지나가야 하는 구조였는데요, 이 날은 날씨가 좋았지만 비가 많이 오면 물이 좀 불어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체크인을 하는 곳에는 이렇게 컵라면, 쿠킹호일, 부탄가스, 두루마리 휴지, 수건 등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빠뜨리고 챙겨오지 못한 경우에는 여기서 구매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번개탄, 숯, 음료 등의 메뉴 가격도 저기 적혀있었습니다.

 

여기는 글램핑도 있고 카라반도 있고 여러가지 시설들이 함께 있는 캠핑장인데 저희는 VIP카라반을 예약했고 자리는 52번 제일 끝 자리로 선택했습니다. 

자리는 선착순으로 지정되고, 52번에서 47번까지는 모두 카라반들이 위치해 있답니다.

 

캠핑장을 가로질러 저희 카라반을 찾아가봅니다.

 

둥근 외관에 얼룩말 디자인, 바깥쪽에 세워져있는 캠핑 의자까지~ 분위기를 더해주네요.

 

저녁에 불멍할 수 있도록 개별 사이트에 이렇게 모두 설치가 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두 명이 잘 수 있는 넓은 침대 하나와 오른쪽으로는 이층침대가 위치해있습니다.

 

 

반대편으로는 이렇게 평상같은 곳이 있는데 저기도 난방이 뜨끈뜨끈하게 잘 들어와서 두명이 잘 수 있어요. 그래서 최대인원은 6명까지 가능한 카라반이더라구요.

 

TV와 부탄가스, 냉장고, 접시 등 일부 필요 용품들이 실내에 있구요,

 

이 공간에서 따뜻하게 잠도 자고 아침밥도 먹고, 잘 활용했답니다.

 

마루 왼편으로는 화장실도 있는데 변기, 세면대, 샤워기, 휴지 걸이 있었고 깨끗한 편이었어요.

 

입실 완료 후, 백운계곡 물살 구경하러 가보았습니다. 

 

 

캠핑장과 이어지는 계곡이 아주 운치있고 좋았어요.

 

밤에도 불멍하며 여유를 즐기고, 아침에도 새소리 들으며 걸으니 이런 맛에 캠핑하나 싶더라구요.

서울근교에 캠핑장, 카라반, 글램핑 찾고 계신다면 포천백운계곡 클럽레스피아 추천드립니다.

 

포천까지 왔으니 포천 이동갈비도 먹고, 포천 산정호수도 구경하면 좋겠죠?

 

 

2021.04.28 - [일상생활] - 서울근교 나들이 포천 산정호수 아이와 둘레길 걷기, 오리배 보트타기

 

서울근교 나들이 포천 산정호수 아이와 둘레길 걷기, 오리배 보트타기

포천은 아무래도 위쪽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벚꽃이 다른 지역보다 늦게 만발했나봐요. 서울 벚꽃이 많이들 떨어지고 있는 시점에도 화사한 벚꽃을 선사해주는 포천 산정호수로 나들이 다녀와

hitsong.tistory.com

2021.04.28 - [GO Korea!/맛집 멋집] - 포천 산정호수 카페 추천 한옥카페 가비가배 (와플 굿)

 

포천 산정호수 카페 추천 한옥카페 가비가배 (와플 굿)

포천 산정호수 아이와 함께 오리배 보트도 타고 둘레길도 걷다가 저희가 걷던 둘레길 방향 마지막 즈음에 멋스러운 카페가 하나 있는걸 발견하게 되었어요. 대부분은 저희와 같은 방향으로 걸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