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직접 사용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노래와 2021. 7. 5. 10:10
반응형

요즘 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기능 많이 쓰고 계시죠? 친구에서 선물하기, 생일인 분에게 선물 보내기 등 직접 전해줄 수 없는 경우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많이 쓰시는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아서 더 손쉽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가격대도 원하는 범위내에서 고를 수 있으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에서부터 정관장 아이키커까지~ 정말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는 며칠전에 카톡 선물보내기를 이용해서 선물을 받게 되었는데요, 받았을때 정말 기분 좋았던 종류라서 공유해볼까 합니다.

 

 

바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입니다. 록시땅 어느나라 브랜드인지 처음 들었을 때 궁금해했었는데요, 미국 여행가시는 분들이 록시땅 제품을 많이 사오시길래 저는 록시땅 미국 브랜드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미국이 아니라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더라구요.

 

스킨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비누, 핸드크림 등도 유명한 제품이 많은데요, 그럼 록시땅 제품 중에서 필로우 미스트 사용 후기 들려드릴께요~

 

카카오톡 선물보내기를 이용하여 택배로 받은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제품입니다.

 

상자 안을 열면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내부 구성은,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용량 100ml, 꿀잠 수면 안대, 라벤더 핸드크림 용량 10ml, 시어 버베나 솝 용량 50g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이 구성은 선물하기에서 옵션을 필로우미스트 시어 보습 키트, 필로우미스트 릴랙싱 키트, 필로우미스트 리프레쉬 키트 이렇게 3종류 중에 어떤걸 선택하느냐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 구성 중 제일 메인이 되는 제품이 이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인데요,

이걸 자기 전에 베개 위에 살짝 뿌려주면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아로마 향이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현대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피로풀기인데요, 잠 잘 들기, 깊은 잠 자기 모두 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한 정말 중요한 요소인것 같습니다.

 

뿌리는 부분이 펌프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뿌리기 어렵지 않으며, 뿌릴 때는 베개 천에 바로 뿌리는 것이 아니라 베개로부터 20cm정도 떨어진 곳에서 베개를 향하여 뿌려주시면 됩니다.

 

많이 뿌리면 향이 너무 강하고 오래 남아있을까봐 걱정되어 처음에는 아주 살짝 뿌렸는데 향이 그렇게 심하진 않았어요. 만약 향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베개쪽이 아니라 덮는 이불쪽에 뿌리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바로는 두번 정도 칙칙 뿌려도 그리 향이 오래 남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록시땅의 대표 상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핸드크림도 용량 10ml의 작은 사이즈로 포함되어 있어서 가방에 넣고 다니시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비누도 50g으로 작은 사이즈라 손 씻을 때 쉽게 잡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수면 안대가 들어있는것이 독특했는데요, 수면 안대 크기는 가로 20cm, 세로 10cm로, 촉감이 정말 부드럽고 좋아서 밤에 잠들기 힘드신 분들이 착용해보시면 정말 좋을것 같았습니다.

 

록시땅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가격은 36,000원 정도 하는데요, 선물하기 기능 이용하시려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물론 나에게 선물하기로 나 자신의 릴랙싱을 책임지는것도 더없이 좋은 방법이구요!

 

 

 

다양한 제품 알아보기

 

2021.06.23 - [제품 리뷰] -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셀퓨전씨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 (닥터지와 비교)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셀퓨전씨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 (닥터지와 비교)

선크림의 계절 여름을 맞이하여 올리브영에 들러서 선크림을 구매했습니다. 많고 많은 선크림 중에 무엇을 사야 하나... 이것도 테스트, 저것도 테스트 해보고서는 결국 셀퓨전씨 선크림으로 선

hitsong.tistory.com

2021.03.03 - [제품 리뷰] -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사용후기 (일렉트로마트)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사용후기 (일렉트로마트)

언젠가부터 다이슨 에어랩에 관심을 두면서부터 유튜브 영상도 찾아보고 최저가가 있는지도 알아보았었어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스타필드 고양점을 방문했는데 일렉트로마트 내에서 다이슨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