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도제식빵 택배로 식빵을? 식빵 전문점 추천

노래와 2021. 7. 20. 16:09
반응형

요즘 간단하게 식사를 즐기시는 분들께 호밀 식빵, 통밀 식빵, 잡곡 식빵, 탕종 식빵 등 다양한 형태의 식빵이 소비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식빵 전문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얼마전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도제식빵을 선물받게 되었어요. 그래서 도제식빵에 대해서 검색을 한번 해보았는데 늦게가면 품절되는 줄서먹는 식빵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본사가 판교점인가본데 금호점, 위례점도 생겼나봐요. 직접 매장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지만 택배로도 간편하게 받아서 맛볼 수 있다고 하니 먼 지역에서도 주문해서 드실 수 있겠더라구요.

 

 

도제식빵에서 가장 인기 메뉴는 바로 탕종 우유 식빵이라고 하는데요, 

탕종이란 어떤 뜻인지 혹시 아시나요?

저도 처음에는 잘 몰라서 한번 찾아보았답니다.

 

탕종법이란 밀가루를 물과 함께 가열해서 만든 익반죽을 섞어서 만든 제빵 기술이라고 합니다. 탕종법에 의해 만들어진 빵은 탄력이 좋고, 수분을 머금고 있어서 촉촉하고 묵직함이 느껴지는 식감을 가지게 된다고 해요.

 

그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받은 도제식빵 한번 펼쳐볼까요?

 

 

도제식빵

제가 받은 선물 이름은 "도제식빵 + 이즈니 포션 버터 (4ea)"입니다.

택배 박스에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파란색 종이봉투도 함께 넣어주셔서 따로 선물하기 용도로 쓰셔도 좋을것 같아요.

 

식빵 박스와 포션 버터 4개입니다.

색상도 어울리네요.

 

 

도제식빵을 촉촉하게 드시는 방법이라고 하여 안내문이 있었는데요,

수령한 첫날에는 1장씩 전자레인지에 넣고 20초 데워 드시면 갓 구운 듯 따뜻하고 촉촉한 식빵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튿날부터는 상온 보관한 식빵은 버터나 잼을 곁들여서 토스트로 먹어도 맛있다고 해요. 

그리고 상온에서는 수령 후 최대 2일까지 보관이 가능합니다. 

 

만일 이틀이 넘어가고 3일정도 되는 날부터는 냉동 보관을 추천하시는데요, 식빵 1장씩 지퍼백에 담아서 냉동실에 보관하시고, 드실 때는 30분 자연해동 후에 전자레인지에 20초 데워드시면 처음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빵이 담겨있는 상자도 고급스럽죠?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에서 사는 일반적인 식빵보다 두께감이 더 느껴지는 식빵입니다.

특별한 점이, 인터넷으로 주문할 때는 식빵의 두께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1.5cm와 2cm 중에서 선택을 하시거나 아니면 통식빵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냥 뜯어먹기만 해도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통식빵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식빵 낱장을 토스트하거나 요리를 하지 않은채로 먼저 한번 맛보았는데요, 세트 구성이었던 이즈니 포션 버터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주 약간의 짠맛이 느껴지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서 재구매의사도 확실하게 있습니다.

 

도제식빵 역시 빵이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었고, 이런게 탕종 식빵이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토스트용으로 이용하거나 허니브레드 만들때에도 참 좋을것 같아요.

 

도제식빵에는 탕종 식빵 뿐만 아니라 통밀 식빵, 초코 식빵, 녹차코코넛 식빵도 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다른 종류도 한번 맛보고싶네요.

 

 

 

다른 제품 리뷰

 

2021.07.05 - [제품 리뷰] -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직접 사용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직접 사용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요즘 카카오톡 선물 보내기 기능 많이 쓰고 계시죠? 친구에서 선물하기, 생일인 분에게 선물 보내기 등 직접 전해줄 수 없는 경우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많이 쓰시는데요, 카카오톡 선물

hitsong.tistory.com

2021.06.23 - [제품 리뷰] -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셀퓨전씨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 (닥터지와 비교)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셀퓨전씨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 (닥터지와 비교)

선크림의 계절 여름을 맞이하여 올리브영에 들러서 선크림을 구매했습니다. 많고 많은 선크림 중에 무엇을 사야 하나... 이것도 테스트, 저것도 테스트 해보고서는 결국 셀퓨전씨 선크림으로 선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