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올리브영 선크림 추천 셀퓨전씨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 (닥터지와 비교)

노래와 2021. 6. 23. 12:13
반응형

선크림의 계절 여름을 맞이하여 올리브영에 들러서 선크림을 구매했습니다. 많고 많은 선크림 중에 무엇을 사야 하나... 이것도 테스트, 저것도 테스트 해보고서는 결국 셀퓨전씨 선크림으로 선택했는데요, 요즘 이 제품을 이용하고 계시는 주변분들의 후기도 좋았거니와, 병원에서 판매하는 셀퓨전씨 크림도 사용해본 바로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이에요.

 

셀퓨전씨 선크림은 종류가 여러가지인던데요, 저는 직접 테스트를 해본 후에 셀퓨전씨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 제품을 골랐답니다.

 

올리브영에서는 셀퓨전씨 클리어 썬스크린 100 기획세트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 원형 통에 선크림 35ml 용량이 1+1으로 총 2개의 선크림이 들어있었어요.

 

피지와 유분을 산뜻하게 잡아주어서 감추고 싶은 고민까지 커버해주는 무기자차 선크림이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모공케어와 산뜻하고 깨끗한 커버에 좋다고 합니다.

 

썬스크린 기능은 SPF48이고 PA+++입니다.

 

원형 케이스가 선크림을 다 이용하고 난 이후에 활용을 하기 좋아보입니다.

 

이렇게 35ml 같은 사이즈 2개가 들어있구요~

 

큰 용량 하나보다 이렇게 작은 사이즈로 2개가 있으니 화장대에 하나, 현관 입구쪽에 하나 이렇게 각각 두고 잘 쓰고 있습니다.

 

원래 닥터지 선크림을 주로 썼었기 때문에 제가 사용했던 닥터지와 비교를 해보자면 닥터지는 제형이 조금 더 묽지 않은 형태라 피부에 바르고 나면 딱 밀착되는 느낌이었고, 셀퓨전씨 선크림 좀 더 로션 정도의 묽은 형태로 촉촉함이 느껴지는 선크림이었습니다.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2021.03.03 - [제품 리뷰] -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사용후기 (일렉트로마트)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사용후기 (일렉트로마트)

언젠가부터 다이슨 에어랩에 관심을 두면서부터 유튜브 영상도 찾아보고 최저가가 있는지도 알아보았었어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스타필드 고양점을 방문했는데 일렉트로마트 내에서 다이슨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