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스타벅스 랜턴 블랙 사이즈. 크기는?

노래와 2021. 7. 21. 14:30
반응형

스타벅스 e프리퀀시로 예약해서 받은 싱잉랜턴 블랙입니다.

서머데이 쿨러 아이스박스와 싱잉 랜턴 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아이스박스는 그렇게 자주 쓰게 될것 같지않아서 랜턴을 선택했는데 만약 캠핑을 자주 가시거나 하는 분이라면 아이스박스도 유용할것 같아요.

 

싱잉 랜턴은 색상이 블랙뿐만 아니라 민트와 핑크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텐데 그때 그때 인기 색상들이 달라져서 지점마다 잘 구하기 힘든 색상이 있기도 한것 같더라구요.

 

 

 

스타벅스 랜턴 블랙

랜턴은 이렇게 깔끔하게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정식 제품명은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랜턴-콜드 블랙이구요, 사이즈는 w120, d120, h235이며, 손잡이 사용시 w120, d120, h271입니다.

 

즉 랜턴 크기가 가로 12cm, 세로 12cm에 높이 23.5cm(손잡이 펼쳤을때는 27.1cm)이니, 사이즈 궁금하신 분들께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박스 속 랜턴은 스티로폼에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 있고,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괜찮은 소품이 될 수 있을것 같아요.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노래도 들을 수 있어서 싱잉랜턴이라고 한다고 하죠?

 

앞면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뒤쪽으로는 볼륨 등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랜턴 아래쪽 바닥부분은 저렇게 생겼구요~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더 인기있는 스타벅스 굿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블랙 스타벅스 랜턴으로 감성놀이 해야겠어요.

 

 

 

 또다른 제품 후기

 

2021.03.03 - [제품 리뷰] -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사용후기 (일렉트로마트)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사용후기 (일렉트로마트)

언젠가부터 다이슨 에어랩에 관심을 두면서부터 유튜브 영상도 찾아보고 최저가가 있는지도 알아보았었어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스타필드 고양점을 방문했는데 일렉트로마트 내에서 다이슨

hitsong.tistory.com

2021.03.15 - [제품 리뷰] - 스타벅스 하우스블렌드 캡슐 (w.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스타벅스 하우스블렌드 캡슐 (w.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집에서 홈카페 스타일로 커피 즐겨드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집에서 직접 원두를 갈아서 커피전문점처럼 마실 수도 있지만 요즘은 캡슐 커피도 맛과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네스프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