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제주도 (2019)

제주도 5일차) 다이나믹 메이즈, 사려니 숲길

노래와 2019. 12. 26. 22:52
반응형

5일차 (19. 10. 10)

 

 

목장카페 드르쿰다를 나와서 간 곳은 다이나믹 메이즈.

아이들이 방탈출같은걸 좋아하는데 다이나믹 메이즈도 방탈출같이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가게 되었다.

 

서울 인사동에도 있는걸 알면서도 가 볼 기회가 없었는데 제주에 와서 마음먹고 갔다. 제주 다이나믹 메이즈는 에피소드3이고 인사동에 있는 다이나믹메이즈는 다른 시리즈인것 같았다.

 

오후 1시 30분쯤 도착하게 갔는데 우리가 갔을때는 줄서서까지 들어갈 정도는 아니었는데 나올 때 보니 단체로 왔는지 줄을 엄청 길게 서있었다.

 

양말이 필요한데 양말을 챙겨가지는 않은 관계로 입구에서 사서 들어갔다. 구입한 양말은 발등 부분에 형광으로 되어 있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들어서면서부터 아이들은 거의 날아다니는데 내가 제일 문제다.

아이고 다리야를 외치며 겨우겨우 헤쳐나가다가 마지막 그물 통과하는 부분에서는 화내면서 나왔다.ㅋㅋ

 

아이가 시작하는 부분에서 나 이거 유명 유튜버가 여기 와서 찍어 올린거 봤다며 자기도 여기 온거 맞냐며 엄청 좋아하더니 역시나 아이들은 굉장히 재밌어했다.

그래 애들이 재밌으면 됐지~~~

 

 

다이나믹 메이즈를 나와서는 사려니 숲길로 향했다.

제주에 와서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곳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다.

 

우리가 간 날에는 웨딩촬영도 여러 커플이 하고 있었는데 햇살을 받으며 찍히는 각도에 따라 엄청 예쁘게 나왔다.

 

사려니숲길에서는 오래 있지 않고 사진만 좀 찍고 다음 목적지로 향했다.

다음 목적지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 계획이었기 때문에...

 

 

  • in JEJU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