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다이소 할로윈) 소품, 의상 벌써 나왔네요?

노래와 2020. 10. 19. 13:40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어요~

이번엔 코로나로 인해 할로윈 축제하던 곳들도 많이 못하지 않을까 싶은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어서 또 어떤 분위기일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는 앞으로 다가오고 있고, 할로윈 데이 의미 한번 짚고 가볼까요?

 

할로윈 (Halloween) 기원?

할로윈은 매년 10월 31일, 그리스도교 축일인 만성절 전날, 미국 전역에서 유령이나 괴물 등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다.
본래 할로윈은 켈트인의 전통 축제 '사윈(Samhain)'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켈트 족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쫓았다.
이 때 악령들이 해를 끼칠까 두려워한 사람들자신을 같은 악령으로 착각하도록 기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것이 할로윈 분장 문화의 원형이 됐다.
아이들은 괴물이나 마녀, 유령으로 분장해서 이웃집을 돌아다니며 사탕과 초콜릿을 얻는데, 이 때 "과자를 안주면 장난칠거에요!"라는 의미의 "Trick or Treat"를 외친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할로윈 용품들 대부분 인터넷으로 구매하기도 하지만 가장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다이소인데요~

다이소에 다른거 필요한게 있어서 들렀더니 벌써 할로윈 제품들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코로나로 인해 할로윈 축제까지는 아니어도 저기 다이소에 걸려있는 문구처럼 홈파티는 할 수도 있으니까요.ㅎ

 

호박 바구니, 마녀 분장을 비롯하여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삼지창도 아이들에게 인기 제품이죠?

 

 

 

할로윈 머리띠, 호박 안경, 망토 등 아이들 데리고 오면 고르는 재미가 있겠어요~

 

호박 픽같은 것만 하나 집에 꽂아두어도 할로윈 분위기가 날 것 같아요.

 

이 쪽은 무시무시한 소품들도 있네요.ㅎㅎ

 

디즈니 활로윈 소품들도 있어요.

미키마우스 할로윈 머리띠도 깜찍해요~!

 

저희도 할로윈 용품을 사러 갔던건 아닌데 아이가 집에서 놀이용으로 쓰고 싶다고 해서 망토 하나 구매해 왔어요.

반짝이 망토라서 온 집에 반짝이가 떨어지게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놀 때 쓰고싶다고 하니... 하나 사줬답니다.

가격은 5천원이고, 성인용 망토라서 바닥에 닿이는 길이이긴 했지만 아이가 그게 더 좋다네요.ㅋ

 

각 다이소 지점마다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종류가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그래도 다이소에 할로윈 용품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다이소 할로윈 소품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