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토픽

앗! 티스토리 STORY <여행.맛집> 소개에 제 글이 올라갔네요^^

노래와 2020. 10. 20. 15:28
반응형

 

오늘 작성한 '마곡 맛집) 홍콩식 우육탕면과 바삭촉촉 군만두, 란콰이펑 누들' 글이 조회수가 점차 늘고 새로운 방문자분들께서도 많이 방문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일인가.. 하고 봤더니 티스토리 메인 'STORY' <여행.맛집> 소개 코너에 제 글이 올라가있네요.ㅎㅎ

제 글 위에는 이웃 맺고 계신 '여퐝'님 글도 있어요~^^

 

한번씩 이렇게 스토리에 글이 소개되면 새로운 이웃분들과 맞구독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서 좋을것 같네요~

기분 좋은 경험입니다!^^

 

 

마곡 맛집) 홍콩식 우육탕면과 바삭촉촉 군만두! <란콰이펑 누들>

발산역 부근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평소와 다른 좀 특별한 음식을 먹어보자 싶어서 홍콩식 우육탕면이 있는 <란콰이펑 누들>에 가게 되었어요. 발산 맛집이기도 하면서 마곡 맛집으로도 소문

hitsong.tistory.com

 

  • 티스토리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