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맛집 멋집

아웃백 메뉴판. 쿠폰,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해서 더 맛있게 먹기

노래와 2022. 5. 26. 11:31
반응형

주말 외식 장소로 저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곳,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BHC에서 아웃백을 인수한 이후로 이런저런 기사도 많이 나오곤 했는데요, 그래도 변치않았을 아웃백 메뉴들의 맛을 기대하며 또 아웃백을 찾았습니다.

 

아웃백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아웃백 부메랑 클럽도 VIP RED 회원으로 매년 적용되고 있어서 한번씩 쿠폰 쓰는 재미가 있었어요. 이번 3~5월에 시즌에는 20,900원 상당의 치킨 텐더 샐러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었는데요, 미사용시 소멸되기 때문에 아웃백 방문 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꼭 잊지말고 쓰시길!

 

VIP쿠폰은 쿠폰 제외한 금액으로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고, 제휴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좋아요. 하지만 타 쿠폰이나 타 행사와는 중복 적용이 어렵습니다.

 

VIP 회원은 1년동안 쌓인 결제금액 기준으로 등급이 매겨지는데요, VIP가 되면 식사 시 음료도 무료로 한잔 제공되기 때문에 늘 음료를 넉넉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답니다.

  

자리에 앉았더니 서버분께서 티본 스테이크와 토마호크 스테이크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해주셨는데요, 이 스테이크들 역시 맛있어 보였지만 저희 식구가 아웃백 와서 먹는 메뉴는 거의 대부분 똑같답니다. 저기 아래에~

 

여기까지는 런치 메뉴가 아닌 일반 메뉴들이구요, 음료, 맥주, 와인 등도 메뉴판 사진 찍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제부터 런치 세트 메뉴인데요, 런치 세트에는 수프, 부시맨 브레드, 과일에이드, 커피까지 풀코스로 제공된답니다.

 

저희는 늘 베이비 백 립 550g을 주문하구요, 중량이 400그램도 있고 550그램도 있는데 아이들이 잘 먹어서 작은거 하면 늘 모자라더라구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감자튀김에 치즈를 더하는걸로 추가합니다. 추가요금을 내면 사이드가 근사한 한그릇 요리로 변신한답니다. 바로 오지 치즈 후라이.

 

또 아웃백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 투움바 파스타도 주문. 투움바 파스타 주문할 때는 소스를 넉넉하게 달라고 말씀드리면 조금 더 주세요.

 

그리고 오늘은 치킨 텐더 샐러드는 무료 제공 쿠폰으로 주문합니다.

 

카카두 김치 그릴러도 저희가 좋아하던 메뉴인데 이건 없어졌나봐요. 아쉬워요.

 

주문 후 제일 먼저 따뜻한 아웃백 부시맨 브레드가 나왔습니다.

빵은 서버분께 초코소스와 블루치즈소스를 달라고 요청드리면 함께 나오는데 이 소스들이 또 한 맛 더해줍니다.

 

저 초코소스 집에서도 한번씩 생각나서 혼자 흉내내서 만들어본적이 있는데요, 이전글에 포스팅되어 있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아웃백 초코소스 만들기 집에서도 가능한 일이 될테니까요!

 

2022.02.24 - [쿠킹 타임] - 초간단 아웃백 초코소스 만들기 (누텔라 요리)

 

초간단 아웃백 초코소스 만들기 (누텔라 요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저희집 최애 외식 장소인데요~ 1년에 여러번 방문하다보니 부메랑클럽 VIP RED회원으로 등록되어 있기도 해요. 레드 회원만해도 방문 시마다 에이드 1잔 무료 제공에 한

hitsong.tistory.com

 

다음으로는 스프가 나왔습니다. 아웃백에서 가장 즐겨먹는 스프 종류인 양송이스프.

맛있어요!!

 

치킨 텐더 샐러드와 허니 머스터드 소스.

 

나에게 있어서 아웃백의 상징, 투움바 파스타.

 

감자튀김에 치즈 추가해서 주문한 오지치즈후라이! 베이컨과 치즈와 함께 만나서 짭쪼롬~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사랑하는 베이비 백 립. 다른곳은 립 소스가 좀 매콤한 경우도 있는데 아웃백은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메뉴들 모두 다 맛있게 먹고,

 

빵도 하나 더 부탁드려서 추가로 맛있게 냠냠.

 

커피까지 후식으로 나와주니 아웃백 오면 가격이 얼마가 나오든 늘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은 남편이 부시맨 브레드에 양상추, 고기, 치즈, 케찹을 올려서 부시맨 샌드위치를 만들어주네요.

(그냥 따로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ㅋ)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쿠폰 이용뿐만 아니라 통신사 할인이나 신용카드 할인도 가능하고, 저희는 이 날 해피머니 상품권도 가져가서 함께 사용했어요. 다양한 결제수단과 할인으로 즐거운 외식이 가능한 곳, 아웃백이었습니다!

 

 

아웃백 또다른 정보 알아보기

 

2020.11.07 - [GO Korea!/맛집 멋집] - 아웃백 할인, 메뉴 사진 총정리 (ft. 가격 인상)

 

아웃백 할인, 메뉴 사진 총정리 (ft. 가격 인상)

저희가 주말 외식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곳,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요^^ 어른들도 원래 좋아했었는데 아이들도 아웃백 가면 빵도 많이 먹을 수 있고, 양송이 스프도 정말 맛있고, 무엇

hitsong.tistory.com

2020.09.23 - [GO Korea!/맛집 멋집] - 아웃백) 런치 알차게 주문하는 팁, 메뉴 사진, 통신사 할인까지!

 

아웃백) 런치 알차게 주문하는 팁, 메뉴 사진, 통신사 할인까지!

예전에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여기저기 정말 많았었는데 요즘은 어디에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가야할 정도로 점포 수가 많이 줄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가족에게 아웃백은 외식할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