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제주도 (2019)

제주도 6일차) 성산 맛집. 제주뚝배기

노래와 2020. 1. 5. 00:18
반응형

제주도 6일차 (19. 10. 11)

 

 

제주도 오면 다들 와보는 성산일출봉. 우리도 성산일출봉에 올라가볼 계획이었는데 다리가 아프다는 아이 '덕분'에 오르지는 않고 멀리서 바라보기만 하였다. 그래도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아이들에게 성산일출봉이 만들어지게 된 배경에 대해서도 설명해주고서는 다음 목적지로 향했다.

 

다음 목적지는 밥 먹으러~~

 

점심은 성산쪽에 맛집 중 하나인 제주뚝배기로 가게되었다.

 

아이들과 함께 먹으려고 해물전을 주문했는데 바삭하니 맛있었다.

 

갈치조림과,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도~

 

여기 메인 메뉴는 해물뚝배기인것 같았는데 국물도 시원하니 괜찮았다.

 

성게미역국도 나와서 아이들도 잘 먹었다.

 

맛나식당을 가려다 사람들이 너무 많이 기다리고 있어서 이 쪽으로 왔는데 제주뚝배기에서도 제주의 음식들 골고루 맛볼 수 있었고 맛도 나쁘지 않았다.

 

밥먹고 힘냈으니 다음 목적지로 고~!

 

 

  • in JEJU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