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abroad!/하와이 (2018)

하와이 4일차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 내 수영장 즐기기, 매직 오브 폴리네시아 공연 관람

노래와 2019. 9. 24. 23:54
반응형

 


 

새로운 숙소,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의 아침이 밝았다.

쇼핑몰에서 사놓은 부기보드를 한 손에 들고, 커피 한 잔 하러 힐튼 리조트 내에 있는 스타벅스부터 찾았다. 리조트가 얼마나 크기에 스타벅스가 들어와있단 말이지? 그만큼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건지?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 내 수영장

 

자, 이제 물놀이 시작이다!

여기도 물, 저기도 물이니 아이들이 환호성을 지르지 않을 수가 없다.

 

호텔수영장이라 하기엔 꽤 꾸며놓았고, 워터파크라기엔 시설물이 별로 없지만 그래도 이 쪽 물, 저 쪽 물을 왔다갔다 하며 놀기에 충분히 좋다.

 

그리고 아침 일찍부터 사람들도 꽤 많아서 비치 체어 자리잡기도 쉽진 않았다.

 

힐튼 리조트 내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인공라군과 와이키키 해변 쪽이다.

물 너머에 물, 그 너머에 물...

 

하와이를 휴양의 천국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

 

곳곳에 미끄럼틀도 있어서 아이들은 신나게 타더라만 나는 미끄럼틀은 무서워서 물에서만~

 

 


와이키키 해변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 내 수영장에서 물놀이 이후에는 와이키키 해변쪽으로 와보았다.

아이들은 여기서 모래놀이를 하고 또 신나게 놀았지만 물놀이는 해변보다는 리조트 내 수영장이 더 좋다고 했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바라본 힐튼 하와이안 리조트 레인보우동이다.

 

힐튼 리조트에는 인공라군이라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곳이 있는데 여기는 내일 즐기기로 하고 오늘의 물놀이는 여기까지~!

 

 


매직 오브 폴리네시아

 

저녁에는 아이들과 함께 '매직 오브 폴리네시아'라는 마술쇼를 보러 갔다.

남편이랑 둘이서 마카오 여행을 갔을 때 마술쇼가 정말 인상적이어서 아이들한테도 한번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이다.

여기 매직 오브 폴리네시아는 마카오의 마술쇼와는 좀 다른 장르이긴 했지만 재미는 있었다.

관객을 동원해서 웃음을 만들어내는데 영어로 계속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들이 중간 중간 무슨 말인지 궁금해하긴 했지만 장면을 보며 함께 웃을 수 있을법한 재미요소들이었다.

 

분위기는 위의 사진과 같은 분위기에, 요금을 추가하면 식사를 하면서 쇼를 즐길 수도 있는데 우리는 그냥 음료만 한잔 제공되는 좌석으로 택했다. 아이들은 저 음료에 꽂혀있는 우산 장식만으로도 너무 좋아했다.

 

쇼를 보고 나오는 곳에는 배우들이 인사차 나와 서있어서 같이 사진도 찍었다. 아이들이 쇼를 즐겁게 봐주니 이렇게 찾아온 보람을 느낀다.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저녁은 공연장 근처에 있는 캘리포니아 피자에서 먹었다. 우리나라에서도 몇 번 가본 곳이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메뉴가 있기에 아무도 이견없이 저녁 장소로 정했다.

역시나 나오는 메뉴들 모두 맛있게 먹어주고~

 

숙소로 돌아와 오늘 하루도 마무리!

 

 

 

  • in HAWAII
  • by 노래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