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abroad!/스페인 바르셀로나 (2023)

스페인 바르셀로나 9박 11일 자유여행 숙박비용, 일정

노래와 2023. 6. 20. 17:26

2023년 4월 27일(목) ~ 5월 7일(일)

9박 11일 바르셀로나 여행

시차 : 한국과 8시간 차이지만 4,5월은 섬머타임에 의해 7시간 시차 (한국이 빠름)

숙소 정보

숙소 : 바르셀로나 안단테 호텔 패밀리룸 (더블침대 1개 + 싱글침대 2개 / 커넥팅룸)

숙소 비용 : 9박 기준 약 530만원 (우리 여행기간이 금액이 좀 비쌌던편임)

여행 일정

4월 27일 오전 11시 50분 (한국 시간) 아시아나 항공 출발

4월 27일 저녁 8시경 (스페인 시간) 바르셀로나 1터미널 도착

공항에서 택시로 안단테 호텔 도착 후 인근에서 저녁 식사, 까르푸 익스프레스에서 장보기

4월 28일

가우디 투어 (카사 바트요, 구엘공원,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Puertecillo Sagrada Familia (해산물 식당)

4월 29일

츄레리아 (츄러스), 고딕지구, 바르셀로나 대성당, 라치나타(올리브 샵), 호프만 빵집, 보케리아 시장, 망고, 자라 쇼핑, 구엘 타파스, 캄노우 FC바르셀로나 경기 직관

4월 30일

La Pau el llindar 식사, 시티투어 레드라인 탑승, 바르셀로네타 해변, Maremagnum 쇼핑몰

5월 1일

Bilbao Berria La Barra 식사, 시티투어 그린라인 탑승, 비니투스 타파스, DeLaCrem(아이스크림), 시타델 공원, Pure Cuisine 식사, 카탈루냐 음악당 공연관람

5월 2일

몬세라트, 시체스 투어, 카사 바트요 관람 및 옥상 나이트공연 관람

5월 3일

피카소 미술관, Bubo BCN 카페, 바르셀로나 현대미술관, La POMA 식사, Chok 디저트, Pincho J, 몬주익

5월 4일

해양박물관, 바르셀로네타 해변, 몬주익, Camp BOKA 식사

5월 5일

구엘저택,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Stella Nova 식사, 카탈루냐 국립 미술관, El Glop 식사, 카사 바트요 매직나이트쇼

5월 6일

바르셀로네타 해변, 디아고날 마르 쇼핑몰

밤 10시 45분(스페인 시간) 아시아나 항공 탑승

계획대로라면 작년에 유럽여행을 다녀오고 싶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몇 년 발이 묶이는 바람에 올해 유럽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작년 미국 여행에서 많은 경로를 이동해서 다니느라 힘이 안들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유럽 중에서도 한 나라만, 한 나라 중에서도 한 도시만, 그리고 한 숙소에서만 지내기로 틀을 잡고 여행 계획을 세웠다.

여러 후보중에 이번에 결정하게 된 나라는 스페인.

스페인 여행은 대부분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스페인 남부 이렇게 묶어서 여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인것 같았지만 우리는 과감히 포기할건 포기하고 하나의 도시, 바르셀로나를 택했다.

일단 여행을 계획하던 시점에 직항이 가능한 항공이 아시아나 항공만 있었고 바르셀로나에서 인앤아웃이었다. 스페인 남부도 가보고 싶었지만 아이들과 함께 가는 여행이기 때문에 남부까지 무리해서 비행기를 타고 가는 루트는 포기하자고 마음먹었다.

스페인 수도인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중에서는 바르셀로나가 아무래도 볼거리가 더 많다고 사람들이 얘기하기도 하고, 또 가우디 건축도 궁금했기 때문에 바르셀로나로 택했다.

14시간이 넘는 비행시간 동안 식사 두번과 간식 한번이 나왔고, 역시 장거리 비행이다보니 오래 앉아있기 무릎이 아프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살이라도 더 젊을 때 여행을 다녀야 하는 이유!

드디어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향해 내려앉는다.

다음 글에서부터 우리의 바르셀로나 9박 10일 자유여행 시작~!

• 2023. 4. 27
  • in Barcelona

2023.06.20 - [GO abroad!/스페인 바르셀로나 (2023)] -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족여행 호텔 숙소 추천 / 안단테 호텔(Andante Hotel) 패밀리룸. 조식, 루프탑바

2023년 4월 27일 9박 11일 바르셀로나 4인 가족여행 스페인 현지시간으로 저녁 8시경 바르셀로나 공항 1터미널에 도착했다. 별 탈 없이 짐을 찾고 입국수속을 마친후 택시를 타고 숙소로 향했다. 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