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abroad!/스페인 바르셀로나 (2023)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족여행 호텔 숙소 추천 / 안단테 호텔(Andante Hotel) 패밀리룸. 조식, 루프탑바

노래와 2023. 6. 20. 22:43
반응형

2023년 4월 27일

9박 11일 바르셀로나 4인 가족여행

 

스페인 현지시간으로 저녁 8시경 바르셀로나 공항 1터미널에 도착했다.

별 탈 없이 짐을 찾고 입국수속을 마친후 택시를 타고 숙소로 향했다.

택시 승강장에서 직원분이 차례대로 택시 승차를 도와주고 계셨고, 우리처럼 짐이 많은 사람은 큰 차를 탈 수 있도록 유도해주시기도 해서 편하게 탈 수 있었다.

 

택시기사님께 숙소 지도를 보여드리고 숙소로 향했다.

우리가 정한 곳은 카탈루냐 광장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안단테 호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 가능한 카탈루냐 광장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선에서 숙소를 정하려고 했는데, 좀처럼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가 어려웠다. 

 

에어비앤비도 알아보았지만 슈퍼호스트 객실은 거의 다 나간 상태였고, 밤 시간에 체크인을 하게 되기 때문에 리셉션이 없는 에어비앤비의 경우는 혹시라도 체크인에 문제가 생길까봐, 이런 경우 우리 여행의 첫 날부터 일정이 틀어질까봐 그런 불상사를 겪지않기 위해 호텔 위주로 알아보게 되었다.

 

안단테 호텔은 도보 15분 거리라서 사실 위치상 매우 좋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사진으로 봤을때 깔끔해 보였다. 그런데 인터넷에 검색을 많이 해봐도 바르셀로나 안단테 호텔에 관한 후기들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불안은 가지고 출발해야 했다. 

 

 

안단테 호텔

짠, 체크인을 마치고 올라온 객실이다. 이번 여행은 한번도 숙소를 옮기지 않고 9박동안 쭉 지내야하기 때문에 숙소 컨디션이 제일 궁금했는데 나쁘지않다! 좋다!

 

이렇게 더블베드가 있는 객실 하나 그리고 트윈베드가 있는 객실 하나가 이어져 있다.

예약할 때 설명에는 패밀리룸이라고 되어 있고 2 adults + 2 children 이라고 되어 있었지만 문이 따로 있는 커넥팅 룸이 맞는지 확실치 않은 상태로 왔는데 내가 생각했던 그런 커넥팅 룸 형식이 맞다.

 

방 하나에는 더블침대와 금고, 테이블, 의자, 옷걸이 등이 있다.

 

그리고 샤워부스와 변기, 세면대가 있는 욕실이 있다.

수압이 아주 세지는 않았지만 유럽에서 이 정도면 아주 양호하다.

 

아 그런데 객실의 단점은 냉장고가 없다. 다른 숙소들도 알아보면서 냉장고가 없는 숙소가 많다는걸 알게되었다.

우리는 대부분의 식사는 외부에서 하였고, 냉장고가 없는걸 알게된 후로 냉장보관할 음식들은 사지 않았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었지만 약간 당황스럽긴 했다.

 

방 하나를 건너면 반대편에는 다른 객실의 문이 있다.

저기 중간에 보이는 검정색 바닥 공간은 말하자면 두 객실의 공용 현관이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저 현관 왼쪽으로는 외부로 나가는 문이 또 있다.

결국 객실 두개의 문을 열어놓고 지내면 두 개의 객실이 연결이 되는거고, 문 두 개를 닫으면 각각 별개의 객실이 되는거다.

 

싱글 침대 2개로 이루어진 또다른 객실.

여기도 금고, 테이블, 소파, 옷걸이 등이 있다.

 

그리고 이 쪽 욕실은 욕조도 있다.

 

객실 체크인을 할 때 루프탑바에서 받을 수 있는 무료 음료권을 하나 주는데 이걸 체크인 당일에는 늦어서 못 가보고 다른 날 가보게 되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9층 루프탑바에 내리는 순간 오~ 시간있으면 여기서도 여유를 누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저기 검정색으로 문이 닫혀 있는 공간은, 운영시간 내에는 bar로 오픈하게 되는데 저 곳에서 무료 쿠폰으로 주류 등을 받을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내려서 왼쪽으로 돌아서면 저렇게 계단이 있는데, 저 계단을 오르면 딴 세상이 펼쳐진다.

 

바로 이렇게~

바르셀로나 시내가 펼쳐져 보이는 엄청 멋진 수영장.

 

저 멀리는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도 보이고 여러 중요 건물들을 이 곳 수영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수영장 물 뒤쪽으로 더 많은 비치체어도 있고 테이블도 있는데 다른분들이 앉아계셔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수영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이 광경을 보고 이 공간에 있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여기 안단테 호텔 숙박은 잘한 결정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호텔에 숙박하는 동안 여기 루프탑바를 여러번 들렀었는데, 음료 쿠폰으로 이렇게 샹그리아도 한 잔 받아서 마실 수 있었다.

이 LOLEA는 면세점에서 많이들 사오는 아이템이던데 여기서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는 바르셀로나 시내 전경. 그리고 루프탑 야경.

 

아 그리고 이 안단테 호텔은 지하층에 물품 보관함이 따로 있다.

떠나오기 마지막 날 늦은 시간 비행기라서 짐을 호텔에 맡겨두고 낮 시간을 보내려고 했는데 리셉션에 문의드렸더니 여기 지하 락커로 안내해주셨다.

큰 캐리어도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의 칸들도 있어서 여기 보관해두고 마지막 날 편하게 다녔다.

 

한 쪽으로는 무게를 잴 수 있는 체중계. 무게측정기 같은것도 있어서 필요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건 유료인것 같았다.

 

우리가 숙박을 예약하면서 주변 다른 음식점들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어볼 계획으로 호텔 조식은 포함을 시키지 않았었는데 며칠을 왔다갔다 하다보니 조식을 이용하는 사람도 꽤 많았고 식당도 괜찮아 보였다.

그래서 하루는 조식을 이용해보았는데 어린이는 무료라 하셔서 어른 요금만 객실 차지로 넣고 먹었다.

 

커피나 차 종류도 있고,

 

다양한 종류의 조식 메뉴들. 하몽도 있다.

 

수박, 파인애플을 비롯한 과일들이 전부 매우 맛있었다.

 

식당 내부는 이런 분위기이고,

 

창가 자리 밖으로 야외 공간도 있다.

 

의자도 알록달록 예뻐서 사진찍기에도 멋진 공간.

 

조식당이 메뉴도 금액도 합리적이라서 이 이후로 두번이나 더 와서 먹게 되었다.

 

바르셀로나 안단테 호텔은 카탈루냐 광장으로부터는 약간 거리가 있지만 메인 거리에서 벗어나서 호텔로 올 때, 구엘저택을 지나서 오기때문에 주변에 경찰들도 많이 있고 지구대같은 곳이 호텔 주변에 있어서 거리에 경찰들이 많은 편이다. 그래서 우범지역이라 불리는 거리만큼 위험도가 높지 않은것 같고, 호텔 바로 옆에는 까르푸 익스프레스가 있기 때문에 간단한 먹거리를 사기에도 편리했다.

 

가족여행으로 택했던 바르셀로나 숙소 안단테 호텔, 가기 전에는 좀 걱정도 있었지만 우리의 바르셀로나 9박 11일을 끝까지 편안히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준 만족할만한 괜찮은 숙소였다.

 

 

  • 2023년 4월 27일
  • in Barcelona

 

2023.06.20 - [GO abroad!/스페인 바르셀로나 (2023)] - 스페인 바르셀로나 9박 10일 자유여행 숙박비용, 일정

 

스페인 바르셀로나 9박 10일 자유여행 숙박비용, 일정

2023년 4월 27일(목) ~ 5월 7일(일) 9박 10일 바르셀로나 여행 시차 : 한국과 8시간 차이지만 4,5월은 섬머타임에 의해 7시간 시차 (한국이 빠름) 숙소 정보 숙소 : 바르셀로나 안단테 호텔 패밀리룸 (더

hits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