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21 3

샘표 순작 작두콩차) 작년부터 환절기 비염 작두콩차로 잡고 있어요!

아이가 어느때부터인가 환절기만 되면 비염으로 힘들어하더라구요. 그렇지만 늘 병원과 약만이 답은 아닌것 같아서 비염에 좋은 음식이나 차를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작두콩차를 알게 되었고 물 끓여 마시듯이 마시면 되니까 한번 사보자 싶었죠. 작두콩차 원물로 판매하시는 곳들도 많고 요즘은 티백으로도 많이 나오던데, 어느 회사 제품을 사야하나 고민하다가 저는 샘표에서 나오는 순작 작두콩차를 구입했어요. 샘표 순작 작두콩차 가격 : 12,300원 (60g) - 정가 이미 작년에 구입해서 마셔본터라 올해는 두 통을 한번에 구매했어요. 처음에 살 때는 맛이 쓰거나 너무 진해서 아이들이 잘 안마시거나 하면 어쩌지..하고 생각했었는데 아이들이 마셔보더니 엄청 구수하고 맛있다며 더 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 통을..

제품 리뷰 2020.10.21

브런치 카페) 자꾸자꾸 가고싶은 플랩잭팬트리 메뉴, 지점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브런치 카페가 있는데요... 바로 '플랩잭팬트리'에요. 이름이 좀 어렵죠? 그런데 이름이 생각안날 땐 "그 팬케이크 맛있는 집 있잖아~"라고 하면 통하는... 그런 브런치 카페랍니다! 플랩잭팬트리 (Flapjack Pantry) 판교본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 44번길 17-11 수서점 주소 : 서울 강남구 밤고개로27길 20 강남한신휴플러스 8단지 상가 1층 102호 백현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6-5 1층 중동위브점 주소 : 경기 부천시 신흥로 170-1 위브더스테이트상가 6동 126호 연남점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09 1층 여의도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29 정우빌딩 1층 광교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

일산 대화) 태국요리 전문점 찾고 계신다면 타이찜쭘!

일산 대화동 방문하였다가 가게 된 태국요리 전문점입니다. 외식 때 한번씩 특별한 음식 드시고 싶으실 때 있잖아요~ 그럴 때 방문해보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타이찜쭘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803번길 31 매장 내부 인테리어에서도 태국의 향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태국찜쭘이라는 이름은 태국 이산 지역의 전통 전골 요리인 '찜쭘'에서 따왔다고 하는데요, MSG를 사용하지 않고 각종 커리, 똠양꿍, 팟타이 등의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고 계신다고 하니 사장님의 태국요리에 대한 열의가 느껴집니다. 저희는 뿌님팟퐁까리와 카오팟꿍을 주문했어요. 태국 요리라 이름이 어렵네요^^;;; 이건 새우와 채소 볶음밥인 카오팟꿍이구요~ 튀긴 소프트크랩을 채소와 달걀, 크림을 넣고 볶은 커리 요리인 뿌님팟뽕까리..

반응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