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 64

2020년 11월 달력 프린트하세요~ 깔끔, 감성 버전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벌써 11월이네요. 오늘 달력을 넘기며 이제 남아있는 달력이 한 장밖에 없음을 보면서 쓸쓸함과 함께 또 다가올 새로운 해에 대한 기대감도 갖게 됩니다. 11월에는 주말 외에 휴일이 하루도 없어서 아쉬울 수도 있겠는데요, 그래도 올 12월 크리스마스는 금요일이어서 금,토,일 3일 연휴가 되겠네요. 11월 한 달 조금만 더 힘내서 아자아자~ 하고 12월 크리스마스도 보내면서 올 한해 마무리하면 될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가 만든 11월 달력을 공유하려 합니다^^ 2020년 11월 달력 심플버전 이건 깔끔하게 만들어 본 달력인데요~ 매주 월요일 날짜 아래에 음력 날짜도 표시해두었습니다. 한번씩 음력 날짜도 궁금하거나 필요한 때가 있잖아요~ 2020년 11월 달력 감..

디자인 2020.10.31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전체적인 분위기. 상가 지도!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보트도 타며 시간을 보낸 후 식사도 할겸 트리플스트리트로 넘어왔어요. 트리플스트리트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도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 엔터테인먼트, 외식 등 여러면에서 편리하고 좋은것 같아요. 트리플스트리트는 여러개 동이 있어서 주차장도 꽤 넓게 있는데 각각의 매장과 위치는 아래에 지도를 첨부할테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트리플스트리트 지하 이 곳은 지하매장들이 있는 곳이구요, 저희는 주차장에 주차하고 식사를 먼저 하러 갔기 때문에 이 쪽을 통해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지하에는 주로 음식점들이 많이 있는데 맛집으로 소문난 곳들도 많으니 맛있는거 골라서 드시면 되겠습니다.ㅎ 저희는 함박스테이크를 먹으러 '정씨함박'에 갔고 맛있게 먹고 온 글, 아래에 함께 올려드릴께요^^ 트리플스트리트 야..

GO Korea!/anywhere 2020.10.31

블루문이란? 블루문 뜻?

할로윈 데이인 오늘(31일) 저녁 하늘에, 블루문과 미니문이 동시에 겹치는 진풍경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국립과천과학관은 오늘 밤 8시쯤 찾아오게 될 블루문을, 할로윈 캐릭터 분장을 한 출연자들이 온라인으로 관측하고 해설, 중계한다고 해요. 더불어 할로윈의 의미, 기원도 설명해준다고 하네요. 이달에 두번째로 뜨는 이번 보름달은, 올해 뜨는 보름달 중에서 가장 작은 미니문이라고도 하는데요, 할로윈데이에 블루문이면서 미니문인 보름달을 보는것 자체가 평생 한번 보기도 힘든 광경이라고 합니다. 할로윈에 블루문이 관측되는것은 19년마다 일어난다고 합니다. 따라서 다음 할로윈에 블루문이 뜨는 날은 2039년 10월 31일이 되겠네요. 블루문이란? 블루문(Blue moon)이란 달빛의 색과 관계없이 보름달이 한 달에 ..

핫토픽 2020.10.31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정씨함박. 레트로 맛집!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는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이렇게 음식점도 많고 쇼핑할 수 있는 곳도 많고 그냥 걸어도 분위기 있는 트리플스트리트는 다음 포스팅에 가져오기로 하고, 이번 글에서는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정씨함박을 소개해드릴께요. 정씨함박 위치 : 트리플스트리트 내 지하3층 아이가 이 날 먹고싶은 음식으로 함박스테이크를 고르는 덕분에 알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곳인데요, 아이들도 잘 먹고 어른들도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만족하면서 나왔답니다^^ 정씨함박은 인테리어를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디자인으로 해놓아서 더 눈이 가는 맛집이었어요.ㅎ 이 자개 디자인 테이블... 어디선가 보신적 있지 않으세요? 옛날 시골가면 외할머니댁에서 봤던.... 그리고 어쩌면 어렸을적 우리집에서도 쓰고 있었을...ㅋㅋ 모든 테이블이 ..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전체적인 분위기. 층별 지도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패밀리보트를 타고나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쪽으로 왔어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와 이어지는 곳이라서 식사도 해결할 수 있고 쇼핑도 할 수 있는, 좋은 곳이죠.ㅎㅎ 날씨도 좋아서 바깥 나들이 나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저희는 트리플스트리트를 지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향으로 갔답니다. 할로윈 데이라서 곳곳에 할로윈 장식들도 많이 걸려있어요. 아동용 의류가 있는 층으로 올라왔더니 더 예쁘게 잘 꾸며져있네요. 하늘도 맑고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에요. 웃고있는 스마일 풍선들.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게임기들도 있었구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회전목마도 있어요. 위에서 내려다보니 넓게 트여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좋네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많이 붐비..

GO Korea!/anywhere 2020.10.31

[송도 센트럴파크] 보트 타기. 주차장은 어디에?

날씨 좋은 가을 날, 송도 센트럴파크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삼둥이로 인해 유명해진 이후로 송도 센트럴파크를 여러번 갔었는데요, 갈때마다 너무 좋아서 이런데서 살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이에요~ 멋진 고층 건물들하며, 언제나 열려있는 산책코스 그리고 심심하지 않을 관광요소들까지... 하지만 송도에서 살지 않아도 괜찮아요. 이렇게 한번씩 나들이 오면 되니까요^^ 올때마다 오리배를 타거나 바이크를 타거나 하면서 아이들과 하나씩 즐겨보는데요, 예전에 비해서 아이들이 많이 컸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보트를 타고싶어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역시나 패밀리보트 한번 타고 왔답니다.ㅎ 송도 센트럴파크 주차장 먼저 센트럴파크에 나들이 오셨다면 주차장을 많이 찾으실텐데요, 주차장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

GO Korea!/anywhere 2020.10.30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4편. 플라자 둘러보기, 플라자 맛집 소개

예전에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방문했을 때는 없었던 곳들이 이번엔 많이 생겨있었는데요~ 그 중에 가장 큰 변화가 호텔과 연결되는 아케이드인 '플라자(Plaza)'가 생긴 점이에요. 아이가 파라다이스시티 역에서 인천공항까지 연결되는 모노레일 타는걸 좋아해서 예전에 타본적이 있었는데 그 땐 호텔에서 나와서 외부로 걸어가야 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갔더니 호텔에서 플라자까지 실내로 연결되어 있고 또 그 플라자에서 모노레일을 탈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역이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는 아래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플라자는 호텔 로비에서 와 조형물을 지나면 가 나오고 그 길을 지나면 바로 나타난답니다. 플라자는 1층에 푸드코트같은 음식점들도 있고, 2층에는 단독 식당들도 몇 군데 있어요. 그리고 쇼..

GO Korea!/Hotels 2020.10.30

새로워진 티스토리 애드센스 연동하기, 어떻게?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적용해두셨던 분들.. 혹시 최근에 광고가 안보이지 않으셨었나요? 보이는 페이지도 있고 안보이는 페이지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저만 그랬나요...? 얼마전부터 티스토리에서 '광고, 수익'에 관한 업데이트가 있을거라는 예고가 있었는데요, 그게 적용이 되면서 뭔가 변화가 있었겠다 싶더라구요. 어쨌든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로 들어가면 새로운 메뉴 이라는 카테고리가 생겼고, 여기에 구글애드센스와 카카오애드핏을 연결해주는 작업을 해주시면 수익 관리를 한 페이지 내에서 쉽게 하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애드센스와 애드핏 홈페이지를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한눈에 볼 수 있는거죠. 자, 그럼 구글 애드센스를 연결하는 작업부터 진행해보겠습니다. 1.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로 들어가면 왼쪽에 메뉴가 새로..

수익형 블로그 2020.10.29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수익을 위한 첫 걸음!

요즘 수익형 블로그를 원하시거나 아니면 개인적인 일상들을 기록해두기 위한 용도로 블로그를 많이들 운영하고 계세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시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처음부터 티스토리로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을 통해서 광고 수입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에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블로그의 메인 주제를 잡고 시작하시는게 좋은데요~ 저도 처음에는 여행관련 블로그로 시작했는데 운영을 하다보니 제가 글쓰기 자체를 좋아하기도 하고, 이런저런 정보들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는것도 좋아서 주제를 하나씩 넓혀가고 있기도 하답니다. 그럼 우선 블로그 만들기부터 시작해볼까요? (저는 블로그 하나가 있는 상태에서 하나 더 개설하는 과정입니다) 1. www.t..

수익형 블로그 2020.10.29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3편. 지도로 전체 구조 알아보기 & 로비, 놀이터까지~

앞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객실편과 수영장편을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호텔 내부와 로비를 비롯하여 야외에 있는 놀이터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지도도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파라다이스시티 로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맞이해주는 말 조각상이에요. 금빛옷을 입고 있는데 정말 멋지지 않나요? 많은 분들이 이 앞에서 사진도 찍고 하시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와서 왼쪽으로 보면 체크인 카운터가 있어요. 남편이 체크인을 하는 동안에 안쪽으로 구경떠나봅니다~~ 천장을 화려하게 수놓고 있는 샹들리에를 지나가면요~ 더 멋진 샹들리에와 파라다이스시티의 상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 호박 조형물이 보입니다. 크기도 크고 색깔도 화려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한 조형물인것 같아요. 아이 말로..

GO Korea!/Hotels 2020.10.29
반응형